-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구글-애플, 증강현실 무한경쟁 돌입
스마트카, 스마트폰, 드론 전문업체인 우리나라 기업 이에스비(ESV)가 글로벌 정보기술기업 임파시블 랩스(Impossible Labs)와 함께 증강현실(AR) 오픈소스 플랫폼인 ...
2017.05.1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연수 -
현실로 다가올 마이너리티 리포트
마케팅의 개척자라 불리는 미국의 존 워너메이커(John Wanamaker, 1838-1922)는 오늘날까지도 마케터들에게 회자되는 명언을 남겼다. “내가 광고에 쓰는 돈 중 절반은...
2017.05.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프랑스 걸작영화들 거절한 할리우드
한 사람의 프랑스인이 미국의 프로듀서들과 한 사람의 유명 여배우를 찾아간다. 프로듀서와 여배우는 모두 실제 할리우드의 거물들. 워터월드, 케이블 가이의 앤드류 리츠(Andrew ...
2017.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루시안 그레인지, 칸 '올해의 미디어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이 2017년 올해의 미디어인으로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의 회장이자 CEO인 루시안 그레인지...
2017.05.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17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 발표
오는 6월 17-24일 열리는 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24개 부문의 심사인단이 모두 발표됐다. 올해 우리나라에서는 프로모 & 액티베이션 부문에 방...
2017.05.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브랜디드 콘텐트의 종말 -하-
[마케팅 버즈워드] 크라우드컬처2(전편에서 계속) <o:p></o:p>소셜미디어 시대 이전부터브랜드들은 문화적인 주도권을 장악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 브랜딩은 근대적 의...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진실' 찾겠다는 뉴욕타임즈 '광고'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생중계 때 처음 집행한 뉴욕타임즈 광고 '진실' 지난 해 미국 대선에서 가장 '핫'했던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페이크뉴스(Fake News)'다. 도널드 트...
2017.04.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인도 1000억달러 인프라 프로젝트, 한국기업 참여 기대"
... 비롯해 통신, 전력 인프라,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산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이연수 전경련 국제담당고문은 "양국의 경제력 규모와 상호보완적인 산업구조를 감안하면 현 교역 규모 수준이 이상으로 ...
2017.04.21 뉴데일리경제 > 부동산 > 연합뉴스 -
브랜디드 콘텐트의 종말 -상-
[마케팅 버즈워드] 크라우드컬처 1 역사는 소수의 천재들이 이끌어왔는가, 아니면 다수의 거대한 움직임에따라 흘러왔는가? 이것이 난제인 이유는 어쩌면 정답이 보기 중에 없기 때문인...
2017.04.1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밥과 떡이 될 구글의 장난
2000년 4월 1일, 구글이 신기술을 발표했다. 사용자의 마음을 읽어주는 이 '멘탈플렉스(MentalPlex)' 기술은 키보드에 아무 것도 입력하지 않고 최면효과 있는 그림을 클...
2017.04.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