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녹차 음료에 미세먼지 제거 효과… 동원F&B "보성 녹차·말차 드세요"
최근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며 국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본격적인 봄철에 들어서면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불어 닥칠 예정이어서, 국민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런 상...
2019.03.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빙그레 '끌레도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본격 공략
빙그레가 끌레도르를 앞세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빙그레 끌레도르는 2005년 '합리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콘셉트로 출시, 지난해까지 약 2000억...
2019.03.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SPC삼립, 이석환 사장 대표이사 선임
SPC삼립은 27일 이석환 사장을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이석환 사장은 생산, R&D 분야를 총괄하는 이명구 사장과 각자대표로서 영업∙마케팅 및 관리 분야를 총괄할 예정이...
2019.03.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휠라코리아, 2019년 임원 인사 단행… "好실적에 따른 역대 최대 규모"
휠라코리아는 2019년 임원급 정기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로 이동수 상무(홀세일 본부장), 윤명진 상무(기획실장), 강동철 이사(상품기획실...
2019.03.2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30살 '빈폴'의 재도약, '이제 서른' 캠페인 진행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지난 1989년 론칭해 멘·레이디스·키즈·액세서리·골프 등 브랜드 익스텐션을 거쳐 지속가능 브랜드로서 자리...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성 몰입...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음료 출시 2주만에 15만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봄 시즌 신제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CJ제일제당, 벚꽃시즌 타깃 마케팅 진행… 스페셜 에디션 출시
CJ제일제당이 벚꽃 시즌을 맞아 햇반컵반, 쁘띠첼 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햇반컵반 브랜드에서는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햇반컵반 블로썸 ...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생모찌슈는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신선한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생크림과 커스...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지속가능개발목표(S...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