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 파트너社 방문… "상생협력 논의"
롯데푸드는 지난 20일 조경수 대표이사가 파트너社를 직접 방문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조경수 대표이사는 구스베, 아미아이스, 한신플라...
2019.03.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탐앤탐스, 美 텍사스·버지니아 등 3개 매장 가맹계약 체결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8일 미국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지역과 텍사스주 휴스턴 지역에 총 3개의 가맹 매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3개의 매장은 하반기 문...
2019.03.20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영 리더] '작년 최대 실적' 윤근창의 휠라코리아… 성과급도 390% '두둑'
[편집자주] 경기 불황이 계속되면서 각종 경제 지표가 추락하고 있다. 유통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빠르게 성장한 기업들이 있다. 영 리더(Young Leader)가 구원...
2019.03.2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농심, 하절기면 신제품 3종 출시… 여름 라면시장 공략
농심이 하절기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일찌감치 여름 라면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건면의 흥행에 이어 여름철 라면시장의 주도권도 가져가겠다는 것이다. 농심은 도토리를 함유해 쫄깃...
2019.03.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LF,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 론칭… "2030 겨냥"
LF는 편집숍과 온라인 채널 유통을 중심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를 18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HSD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편안하고...
2019.03.1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오프라인 실종㊦] 위기의 유통업계 "생존게임, 온라인 사활"
유통업계가 온라인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 몇 년째 불황이 계속된 상황에서 고비용 구조의 오프라인 매장 의존도를 낮추고 온라인 사업을 강화해 승부를 보겠다는 것이다. 이 같은 선택...
2019.03.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롯데슈퍼, 스마트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오토프레시' 오픈
롯데슈퍼는 온라인 전용 배송 시스템에 자동화 물류 시스템을 도입한 2세대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인 '롯데 오토프레시 의왕센터'를 오픈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가동에 들어간다고 1...
2019.03.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현대百, 임직원 봉사활동 늘린다… "올해 2만시간 목표"
현대백화점은 임직원들의 사회봉사활동이 지난해 기준 1만8240시간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2만 시간을 채운다는 목표다.현대백화점 측은 "지난해 약 1200명의 임직원들이...
2019.03.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한섬,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 '페인팅 가든' 컬렉션 선봬
한섬이 봄 시즌을 맞아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꽃무늬 컬렉션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는 2019년 ...
2019.03.1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바디프랜드,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지금의 회사를 있게 해준 80만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대대적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
2019.03.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