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성 몰입...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음료 출시 2주만에 15만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봄 시즌 신제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CJ제일제당, 벚꽃시즌 타깃 마케팅 진행… 스페셜 에디션 출시
CJ제일제당이 벚꽃 시즌을 맞아 햇반컵반, 쁘띠첼 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햇반컵반 브랜드에서는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햇반컵반 블로썸 ...
2019.03.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생모찌슈는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신선한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생크림과 커스...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지속가능개발목표(S...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잇플루언서, 빅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 2.0' 오픈
빅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는 홍보&마케팅 4.0 시대를 선도하는 함샤우트의 플랫폼 사업부에서 독립법인으로 공식 출범했다고 25일 밝혔다.잇플루언서는 독립법인...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현대그린푸드, '혈당강하쌀' 국내 첫 출시… "식자재 유통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최초로 혈당을 낮추는 기능이 있는 혈당강하(降下)쌀을 선보인다. 특색있는 프리미엄 식재 발굴을 통해 식자재 유통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혈당강하쌀을...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브랜드 론칭·조직 재정비" 권토중래 노리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
패션기업 신원을 이끌고 있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이 올해 권토중래를 노리고 있다. 남성· 여성복 위주의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브랜드 다각화를 통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2019.03.2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부가부, 신세계 광주·동대구점서 '프리미엄 페어' 진행… ' 4월 4일부터'
부가부는 다음달 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동대구점에서 부가부 프리미엄 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부가부 프리미엄 페어는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2019.03.2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동서식품, 이재민 위한 긴급 구호키트 400개 제작
동서식품은 지난 21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파주물류센터를 방문해 이재민을 위한 긴급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봉사에 참여한 ...
2019.03.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