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신세계인터, 라이프스타일 '자주'에 오준 상무 영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를 키우기 위해 국내 디자인계의 오준식 씨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상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자주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2015.06.0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서핑인구 크게 늘어… 올 여름 '래쉬가드' 돌풍
패션트렌드로 지난해 열풍적인 인기를 끌던 '래쉬가드'가 올여름 또 다시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서핑에 대한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기능적 측면이 보다 다양화된 제품들이 출시되는 ...
2015.06.0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노스페이스 '정글의 법칙 in 얍' 편 제작지원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SBS '정글의 법칙 in 얍' 편을 제작지원 한다고 4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정글의 법칙 in 얍' 제작지원을 통해 거친 대자연을 탐...
2015.06.0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볼륨녀·슬림남으로 둔갑"… 11번가, 페이크형 속옷 '불티'
입기만 해도 다이어트나 운동을 한 것처럼 보이게 하는 '페이크'(Fake)형 속옷들이 주목 받고 있다.11번가는 올여름 여성은 볼륨형, 남성은 슬림형 등의 보정 속옷을 구매하는 소...
2015.06.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NS홈쇼핑 '이연복 대가 탕수육' 19분만에 완판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지난 3일 오후 5시 20분 첫 선을 보인 '이연복 대가 탕수육'이 방송 19분 만에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측은 "콜센터는 ...
2015.06.0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메르스, 손 씻기로 예방소독제·제균스프레이 '불티'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확진 환자가 빠른 속도로 확산됨에 따라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관련 상품 판매도 급증하고 있다.질병관리본부가 마스크착용·손 씻기 등 메르스 예...
2015.06.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현대百, 세계패션그룹 뉴욕본부서 사회공헌 공로상 수상
현대백화점이 세계패션그룹(이하 FGI) 뉴욕본부로부터 사회공헌활동 부문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FGI는 1928년 패션 디자이너들이 모여 설립, 현재는 뉴욕에 본부...
2015.06.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롯데닷컴, 생활∙가전∙유아동 모아 '워킹맘 응원' 행사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오는 15일까지 '롯데닷컴이 워킹맘을 응원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이 행사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제15회 남녀고용평등...
2015.06.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토황토 '축열식 전기뜸질기' 자발적 무상수리
토황토가 자사가 판매하는 '축열식 전기뜸질기'에 일부 결함이 생겨 해당 제품에 대해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수리를 실시한다. 장기간 사용이나 외부 충격에 의해 내부 주요 부품들의 쏠림...
2015.06.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대기업 7곳·中企 14곳 '혈투' '면세大戰', 최후의 승자는?
서울시내 면세점 신규 입찰 신청이 오후 6시께 마감되면서 롯데·신세계·HDC신라면세점 등 대기업 7곳이 2곳의 신규 서울시내 면세점 운영권을 놓고 승부를 벌이게 됐다. 관세청은 1...
2015.06.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