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브랜디드 콘텐트의 종말 -하-
[마케팅 버즈워드] 크라우드컬처2(전편에서 계속) <o:p></o:p>소셜미디어 시대 이전부터브랜드들은 문화적인 주도권을 장악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 브랜딩은 근대적 의...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진실' 찾겠다는 뉴욕타임즈 '광고'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생중계 때 처음 집행한 뉴욕타임즈 광고 '진실' 지난 해 미국 대선에서 가장 '핫'했던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페이크뉴스(Fake News)'다. 도널드 트...
2017.04.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인도 1000억달러 인프라 프로젝트, 한국기업 참여 기대"
... 비롯해 통신, 전력 인프라,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산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이연수 전경련 국제담당고문은 "양국의 경제력 규모와 상호보완적인 산업구조를 감안하면 현 교역 규모 수준이 이상으로 ...
2017.04.21 뉴데일리경제 > 부동산 > 연합뉴스 -
브랜디드 콘텐트의 종말 -상-
[마케팅 버즈워드] 크라우드컬처 1 역사는 소수의 천재들이 이끌어왔는가, 아니면 다수의 거대한 움직임에따라 흘러왔는가? 이것이 난제인 이유는 어쩌면 정답이 보기 중에 없기 때문인...
2017.04.1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밥과 떡이 될 구글의 장난
2000년 4월 1일, 구글이 신기술을 발표했다. 사용자의 마음을 읽어주는 이 '멘탈플렉스(MentalPlex)' 기술은 키보드에 아무 것도 입력하지 않고 최면효과 있는 그림을 클...
2017.04.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착한 기업들의 이기적 유전자
[마케팅 버즈워드] 진정성(Authenticity) 마케팅 관련 프리젠테이션이나 피치 때 헤아릴 수 없이 자주 사용되는 버즈워드 중엔 실제 사용하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 모두 정확한...
2017.04.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고양이 떼보다 더 까다로운 SNS관리
2000년, 당시 '칸 국제광고제'라 불리던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한 편의 필름광고가 은상을 받았다. “고양이 치기(Herding Cats)”라는 제목의 이 필름...
2017.04.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모래 대신 VR기어에 머리 묻은 타조
오랜 세월 펭귄과 함께 날지 못한다는 이유로 인간에게 놀림거리였던 타조가 마침내 날았다. 모랫바닥에서 뒹굴던 타조를 구름 위까지 날아오르게 한 것은 바로 삼성과 레오 버넷(Leo...
2017.03.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18 평창올림픽 광고 소치 때보다 늘 전망
2018년 2월 평창 동계올림픽의 전세계 광고 판매액이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때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NBC 방송의 NBC유니버설(NBCUniversal) 스포츠 광...
2017.03.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드로가 칸 라이언즈 세인트 마크 수상
드로가5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데이비드 드로가가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수여하는 세인트 마크(Saint Mark) 상을 받게 됐다. 세인트...
2017.03.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