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파리바게뜨 'The 맛있는 프랑스빵' 한달 만에 300만개 팔려
파리바게뜨의 'The 맛있는 프랑스빵' 11종이 지난 4월 2일 출시 이후 약 한달 만에 판매 300만 개 (5월 11일 현재 기준)를 돌파했다. 12일 파리바게뜨는 'The 맛있...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탐앤탐스, 모바일 선불카드 앱 '마이탐' 선봬
탐앤탐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Y TOM(마이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모바일 앱 마이탐은 1회 충전시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자유롭게 충전해 사용할 ...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CJ제일제당-이화융합의학연구원, 미생물 공동 연구 협약
CJ제일제당이 이화융합의학연구원과 '미생물의 유용성 및 기능성의 작용 원리를 찾기 위한 연구'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2일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 식품연구...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대상-청도군-네이처팜, 손 잡고 '청도반시' 제품화 나선다
대상이 청도군, 네이처팜과 손 잡고 청도반시를 이용한 가공식품 개발에 나선다. 대상은 12일 경북 청도군청에서 청도군, 그리고 청도 소재 감 원료 공급업체 네이처팜과 청도반시 제품...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롯데리아, 골목상권의 '상생 동반자'로 우뚝
롯데리아가 중소상공인과의 상생과 지역사회 화합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지난 11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4회 유권자의 날 기념 '2015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시상...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주커피 '中 공략 박차' 모델에 최다니엘 기용
주커피가 중국 모델로 배우 최다니엘을 기용하며 글로벌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 주커피는 중국에 진출한 주커피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매장 확장을 위해 인기 배우 최다니엘을 광고...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bhc, 매운 맛 강조된 '쏘스에무쵸 핫' 치킨 선봬
bhc가 매운 맛이 강조된 '쏘스에무쵸 핫'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쏘스에무쵸 핫'은 닭 속살을 매운맛으로 은은하게 베이게 숙성한 후라이드 치킨을 매콤, 달콤, 새콤한 무쵸...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삼립식품, 냉장 디저트 '카페스노우' 인기
삼립식품은 지난 3월 출시한 냉장 디저트빵 제품 '카페스노우'가 출시 두 달 만에 45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카페스노우'가 판매되는 ...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처음처럼순하리'열풍, 이번엔 '좋은데이'다
저도주 트렌드를 이어가던 주류업계가 이번에는 '칵테일 소주' 카테고리를 생산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순하리'에 이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권지예 -
뚜레쥬르, 식사빵 라인 '순(純)브레드' 선봬
뚜레쥬르가 식사빵 라인 '순(純)브레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빵 문화의 하나가 되어 가고 있는 식사대용의 '식사빵'이 간식으로 먹던 빵에 대항해 쑥쑥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