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야마자키·하쿠슈 증류소 탐방" 야놀자 플랫폼, 첫 기획 패키지 출시
... 여행의 꾸준한 수요와 확산되는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4일부터 12월 말까지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지역 산토리 증류소를 탐방하는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3박4일 일정으로 구성된 ...
2024.11.0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최신혜 -
[르포] "하라주쿠 한복판서 불닭에 소주 한잔, 빙수 디저트"
...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K-컬처는 어떤 모습으로 일본 국민들의 삶에 스며들었을까. 이에 뉴데일리는 일본의 수도이자 문화·관광의 ...
2024.10.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도쿄=최신혜 -
[인터뷰] 정영일 농심재팬 마케팅 부장 "젠지 사로잡은 신라면, 日서 '매운 맛 기준' 됐죠"
...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K-컬처는 어떤 모습으로 일본 국민들의 삶에 스며들었을까. 이에 뉴데일리는 일본의 수도이자 문화·관광의 ...
2024.10.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도쿄=최신혜 -
[르포] "빨간맛 辛 매력에 푹" 日 MZ 1만3천여명 몰린 도쿄 '신라면 팝업'
...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K-컬처는 어떤 모습으로 일본 국민들의 삶에 스며들었을까. 이에 뉴데일리는 일본의 수도이자 문화·관광의 ...
2024.10.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도쿄=최신혜 -
농심, 도쿄서 '신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2026년 일본 신라면 매출 200억엔 목표"
농심이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하라주쿠는 일본 MZ세대의 성지로 알려진 곳으로, 농심은 방문객들이 신라면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
2024.09.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Daily New유통] 구호, 우아한형제들, 세븐일레븐 外
... 및 좌석 존을 배치했으며 재즈와 어쿠스틱 공연도 마련돼 있다. ◇ 파라다이스시티, '2024 도쿄 마이스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 20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캐피톨 호텔'에서 ...
2024.09.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이미현 ,최신혜 ,강필성 ,조현우 -
'글로벌' 관광지 된 제주, 중국인 빈자리 채우는 대만·미국 관광객
... 항공사에서 매일 운항(주 21편)하고 있어 접근성 확보가 무엇보다 유효했다는 분석이다.일본의 경우 도쿄 직항노선이 3년4개월여 만에 재개됐다. 제주가 국제적인 관광지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나라의 관광객이 ...
2024.09.20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최신혜 -
[Daily New유통] 이디야커피, 롯데시네마, 아이파크몰 外
... 프로모션여기어때가 일본 '베셀 호텔'과 단독으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베셀 호텔은 오사카, 도쿄, 삿포로 등 일본 주요 도시부터 소도시까지 전 지역에 고루 분포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호텔 브랜드로 ...
2024.09.0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이미현 ,최신혜 ,조현우 -
롯데·조선호텔, 주류에 힘준다… '바' 새단장·바텐딩 이벤트
... '2024 아시아 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도쿄의 바텐더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을 준비해 잊지 ... 베스트 바 50'에서 23위를 차지한 SG 클럽 도쿄(SG CLUB Tokyo)의 베버리지 디렉터인 ...
2024.09.0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최신혜 -
무신사, 일본 진출한 K패션 글로벌 성공 사례 발표
... K패션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도쿄, 오사카 등지에서 K패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어 큰 호응을 얻은 바 ...
2024.08.2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