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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MBC 파업에 추석연휴 TV광고 '위축'
KBS·MBC의 총파업이 추석 연휴까지 장기화되면서 추석 맞이 지상파 TV 광고가 위축됐다. 8일 업계에 따르면 KBS·MBC가 파업으로 인해 추석 특집 프로그램 방송에 차질이 생기면서 ...
2017.10.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대놓고 베끼는 中, '효리네 민박'도 표절...정부 이제야 실태조사
... 것으로 나타나, 정부 당국의 대책 마련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최근에는 표절 대상이 국내 지상파를 넘어 종편과 케이블채널까지 확대되면서 방송가의 고민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판권도 구매하지 않은채 ...
2017.10.07 뉴데일리 > 사회 > 임혜진 -
코바코, 4분기 광고비 지출 증가 전망
... 된다.매체별 KAI에서는 온라인-모바일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온라인-모바일 118.9에 비해 지상파TV 100.7, 케이블TV 103.6, 라디오 97.1, 신문 100.7에 머물렀다. 특히 지상파 ...
2017.09.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KT스카이라이프, 개인 맞춤형 TV기반 OTT 서비스 '텔레비' 선봬
...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텔레비는 약정 없이 원하는 채널을 저렴하게 골라보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파, 종편 등 8개 채널로 구성된 기본팩을 월 3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영화, 연예오락, 스포츠 ...
2017.09.1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민노총 천막 철거 눈치보던 정부, 유치원 향해선 “폐쇄, 지원금 회수” 엄포
... 느껴질 만큼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는 것.정부의 이중잣대를 비판적으로 바라보는 이들은, 언론노조의 지상파 방송 파업을 사실상 두둔하는 듯한 정부의 태도에 강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민주노총 언론노조 KBS·MBC ...
2017.09.17 뉴데일리 > 사회 > 임혜진 -
'방송파업' 정부가 노사(勞使) 이간질? "MBC는 안 봐"
... 14일 대정부질의에서 "MBC방송문화진흥회에 대한 감사·감독권을 행사할 것"이라고 못을 박았다.사실상 지상파 방송 이사진의 해임을 강행할 것이라는 의도로 해석되는 대목이다.방송·언론과 관련한 이번 대정부질의의 특징은 ...
2017.09.15 뉴데일리 > 정치 > 임혜진 -
'방송 파업' 예능 줄줄이 결방…뿔난 시청자들 "수신료 못내"
지상파 방송사 총파업이 열흘 넘게 이어지는 가운데 인기 프로그램의 '결방 도미노' 사태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불만이 고조되고 있다.지난 4일부터 민노총 산하 산별노조인 언론노조 MBC·KBS ...
2017.09.15 뉴데일리 > 사회 > 임혜진 -
환절기·추석연휴 앞두고 제약 광고 집행 늘어날 전망
... 관계자는 "아무래도 제약이라는 업종의 특성상 제품의 타깃이 되는 연령층이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상파 TV 광고를 집중적으로 진행한다"며 "온라인·모바일의 비중은 다른 제품군에 비해서는 매우 적은 편"이라고 ...
2017.09.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TV·세탁기 가전광고↑…코바코 "10월 광고시장, 이사철 특수" 전망
... 숫자가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지수를 살펴보면 △지상파TV 106.1 △케이블TV 102.9 △라디오 100.4 △신문 98.6 △온라인-모바일 119.3으로 ...
2017.09.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최유경 -
코바코, 10월 광고시장 계절 특수로 '광고비 상승' 전망
... 전망됐다. 이는 중국 사드 보복의 영향에 대한 우려 때문이라는 게 코바코의 설명이다.매체별로는 지상파TV 106.1, 케이블TV 102.9, 라디오 100.4, 신문 98.6, 온라인·모바일 119.3으로 ...
2017.09.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