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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시장, 한미 FTA 별 피해없을 것"
... 지원할 계획이다. 문화관광형시장 등 시장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겠다.전통시장 전용 상품권인 온누리상품권은 전자상품권으로도 발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달 9월 현재 1781억원 규모인 발행액도 ...
2011.12.05 뉴데일리경제 > 시장경제신문 > 관리자 -
"전통시장, 한미 FTA 별 피해없을 것"
... 지원할 계획이다. 문화관광형시장 등 시장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겠다.전통시장 전용 상품권인 온누리상품권은 전자상품권으로도 발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달 9월 현재 1781억원 규모인 발행액도 ...
2011.12.05 뉴데일리 > 시장경제 > 안준영 /시장경제신문 취재에디터 -
<동아리 탐방> 순대국밥 사장님 “나도 CF 감독”
... 사면 가게에서 금액만큼을 쿠폰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손님들은 이 쿠폰을 30장 모으면 5천원 짜리 온누리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쿠폰이 지난 9월에 생겨 조금 더 활성화 시키자는 취지에서 광고 영상을 ...
2011.11.24 뉴데일리경제 > 시장경제신문 > 관리자 -
<동아리 탐방> 순대국밥 사장님 “나도 CF 감독”
... 사면 가게에서 금액만큼을 쿠폰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손님들은 이 쿠폰을 30장 모으면 5천원 짜리 온누리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쿠폰이 지난 9월에 생겨 조금 더 활성화 시키자는 취지에서 광고 영상을 ...
2011.11.24 뉴데일리 > 시장경제 > 박모금 -
"주차장 ·화장실 필요하다" 38%
... 현대화' (상인 38.0%, 소비자 34.5%)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상인들은 시설 현대화에 이어 온누리상품권(20.2%), 공동마케팅(16.2%), 휴식공간 개설(6.8%), 온라인 판매(3.8%), 상인 ...
2011.11.09 뉴데일리 > 시장경제 > 최종희 -
"주차장 ·화장실 필요하다" 38%
... (상인 38.0%, 소비자 34.5%)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상인들은 시설 현대화에 이어 온누리상품권(20.2%), 공동마케팅(16.2%), 휴식공간 개설(6.8%), 온라인 판매(3.8%), 상인 ...
2011.11.09 뉴데일리경제 > 시장경제신문 > 관리자 -
"전통시장 살리려면 시설현대화 급선무"
... 현대화'(상인 38.0%, 소비자 34.5%)를 가장 많이 꼽았다고 7일 밝혔다. 상인은 이어 온누리상품권 활성화(20.2%), 공동 마케팅(16.2%), 휴식공간 개설(6.8%), 온라인 판매(3.8%) ...
2011.11.07 뉴데일리경제 > 시장경제신문 > 관리자 -
"전통시장 살리려면 시설현대화 급선무"
... 현대화'(상인 38.0%, 소비자 34.5%)를 가장 많이 꼽았다고 7일 밝혔다. 상인은 이어 온누리상품권 활성화(20.2%), 공동 마케팅(16.2%), 휴식공간 개설(6.8%), 온라인 판매(3.8%) ...
2011.11.07 뉴데일리 > 시장경제 > 연합뉴스 -
가맹시장 66%에 불과...환전절차 불편 여전
전통시장을 살리자는 취지로 도입된 전통시장 상품권인 '온누리 상품권'이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에다 ... 고려할 때 정착이 빠른 편”이라면서도 “백화점 상품권에 비해 온누리상품권은 아직까지 인지도가 낮고 전통시장의 ...
2011.10.10 뉴데일리 > 시장경제 > 최종희 -
가맹시장 66%에 불과...환전절차 불편 여전
전통시장을 살리자는 취지로 도입된 전통시장 상품권인 '온누리 상품권'이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에다 ... 고려할 때 정착이 빠른 편”이라면서도 “백화점 상품권에 비해 온누리상품권은 아직까지 인지도가 낮고 전통시장의 ...
2011.10.10 뉴데일리경제 > 시장경제신문 >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