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KT, '2024 보야지 투 자라섬' 음악 페스티벌 개최
...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별도 예매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상무)은 “보야지 투 자라섬은 온 가족이 함께 자연 속에서 공연을 즐기는 축제의 장이며 매해 ...
2024.08.11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신세계百, 자체돈육브랜드 '신세계프라임포크' 론칭
신세계백화점이 자체 돈육 브랜드 '신세계 프라임 포크'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 프라임 포크는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충북 음성 축산물공판장에서 우수 돈육을 직접 눈으로 보고 ...
2024.08.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롯데온, 23만개 상품 '내일온다'… “무료로 익일배송 받아요”
... 받을 수 있다. 대형 상품이 많은 가구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례로 한샘 브랜드 주문 고객의 95% 이상이 이미 희망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한편 롯데온은 롯데글로벌로지스와의 ...
2024.08.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구영배 큐텐 대표, 티몬·위메프 합병 절차 본격 착수
... 기반으로 KCCW가 추가 자금을 확보해야 완전한 피해 복구가 가능하다. 이를 위해 KCCW는 사이트 브랜드 변경 및 신규 오픈, 새로운 정산 시스템 구축을 준비하면서, 판매자 주주조합 결성, 법원 합병 승인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네이버, 최수연 효과에 2분기 실적 '사상 최대'… 全사업 고른 성장(종합)
... 상품 개선과 타겟팅 고도화 효과에 힘입어 지난해 대비 7.5% 증가했다. 커머스는 도착보장과 브랜드솔루션 사용률 증가, KREAM의 성장 지속에 힘입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3.6% 성장한 7190억원을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코웨이, 2분기 영업익 2112억… 전년比 8.8% ↑
... 사업 매출은 11.1% 성장한 6557억원으로 집계됐다.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안마의자 제품군 판매 확대에 따른 렌탈 판매량 증가가 실적 향상의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소형가전 > 김재홍 -
토요타 프리우스, 월 30만원에 누린다
... 가입된 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재가입을 돕는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토요타 브랜드의 높은 내구성과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라이프 타임 파트너로서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병욱 -
명지대, 2024 건축·경영 MJ전공캠프 열려
... 따로 운영했다. 건축&전통건축 프로그램은 '자신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주거', 공간디자인 프로그램은 '브랜드 분석 및 파빌리온 설계'를 주제로 기획했다"며 "이번 캠프가 건축에 관심 있는 학생의 진로 선택에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정환 -
국민카드, 해외여행은 트래블러스… 호텔 최대 20% 할인
... 3만 포인트리 제공오는 31일까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해외에서 KB국민 국제 브랜드 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리 혜택이 있다.미국 달러 기준 해외 이용금액대별로 △3000달러 이상 7만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금융 > 김진희 -
서린상사 → KZ 트레이딩… 'Korea Zink' 정체성 강화
... 변경을 결정했다. KZ 트레이딩은 고려아연 창립 50주년을 맞아발표한 미션과 핵심가치에 발맞추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와 영업력 강화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KZ 트레이딩은 아울러 이날 신규 이사 선임 안건도 의결했다. ...
2024.08.09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김병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