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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그룹, '비아젬'으로 B2B 확대… 생체보석 시장 확대
... 있다. 보람그룹은 생체보석으로 불교, 기독교 등의 종교분야에 B2B로 진출했다. 기존에는 보람상조의 상조상품으로 B2C로 고객과 만났다면 이제는 오마주(위패)를 안치하는 공간을 통해 생체보석을 만날 수 있게 됐다.비아젬 ...
2024.02.2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신제품 테스트베드 된 홍대 라면 편의점… CU 매출도 견인
...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이라 그런지 잘 팔리는 편”이라고 말했다.CU 관계자는 ...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K편의점의 독특한 문화를 해외에도 전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
2024.02.2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쏘카,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모션 '로컬의 재발견, 2024 여행가는 달' 참여
쏘카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로컬의 재발견, 2024 여행가는 ... 프로모션이다.쏘카는 해당 기간 동안 쏘카 앱을 통해 KTX묶음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기존 승차권 할인에 예매 1건 ...
2024.02.2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도다솔 -
금감원 "보험사 보장 한도-설계사 스카우트 과당경쟁 자제" 경고
... 당부했다.금융감독원은 20일 서울 광화문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이세훈 수석부원장 주재로 보험업권 현안 ... 손해보험사의 부사장이 참석했다.금감원은 간담회에서 보험상품 판매 과당경쟁과 단기실적 중심 영업 등으로 인한 ...
2024.02.20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성재용 -
KIKO→DLF→ELS, 반복해서 터지는 '천수답 경영', 왜 못끊나 [되풀이되는 ELS 원금손실]②
... 사태로 비화할 조짐이다. 은행들은 과거 파생상품의 대규모 손실 사태로 투자자보호와 내부통제 강화 ... 이사회가 주도적으로 나서 단기 실적 위주의 경영문화와 성과보상체계를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때문에 ...
2024.02.20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이나리 -
[Daily New유통] 이랜드 슈펜, 쿠팡, 풀무원 外
◇ 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서 24SS 신상품 팝업스토어 열어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3월14일까지 24년 SS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롯데월드몰 지하 ...
2024.02.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문은혜 ,강필성 ,최신혜 ,조현우 -
[데일리 IT 단신] LGU+, 친환경 경영 앞장… 사내 카페 다회용기 도입 外
... tv 고객들에게는 스크린 속의 배우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입소문이 나며 영화와 드라마 팬들 ... 더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내가 공유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을 카카오쇼핑포인트로 ...
2024.02.19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이동우 충북도의원 “학문 알아가는 '공부의 맛'이 박사학위까지”
... 건설환경소방위원장(65)이 지난 16일 청주대에서 '지역 문화재의 체험적 요소가 방문 만족 및 방문 활성화에 ... 것이 많은데, 이것을 열어서 후손들에게 우리 고유문화를 고취하고, 이것을 마케팅해서 지역상품화로 활용하면 ...
2024.02.18 대전충청세종 > 충북 > 김정원 -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앱 리뉴얼… "개인별 맞춤 서비스 확장"
... 기존 화면 구성 항목이었던 '채널ON', '클럽', '문화센터' 대신 '전단, '추천상품', 'MY혜택'으로 재구성했다.또 '추천상품'과 '나만의 쿠폰'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
2024.02.1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만났조] 강동헌 GS25 상품전시회TFT 팀장 "가맹점·협력사 성장동력 만들 것"
... 들어보고 여러분께 전달합니다. <편집자주>“올해 상품전시회를 위해 6개월 동안 100회 이상의 회의와 ...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게 했다.◇ 편의점 장보기 문화 정착… “신선강화에 집중”강 팀장은 올해 상품 ...
2024.02.1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