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동에 최대 규모 매장 오픈… "외국인 관광객, K-패션으로 공략"
... 할인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서울 최대 규모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앞세워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높아진 브랜드 경쟁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24.08.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조현우 -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디디에 두보, 상반기 매출 16% ↑
... 제도를 개편해 VIP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면서 '로망하는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도 강화했다.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
2024.08.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조현우 -
원영적 사고·추구미·문제가 될까요?… 잘파세대는 밈(meme)이 통하는 브랜드와 소통한다
... 세대를 일컫는 말)에게는 일상어가 됐다. 마케팅에도 밈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 필요해진 이유다.7일 브랜드브리프 취재에 따르면 최근 밈을 이용한 마케팅이 뜨고 있다. '원영적 사고'는 아이돌 그룹 아이브 ...
2024.08.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
[포토] 현대백화점 목동점 "도심 속 작은 생태계 '비바리움' 구경하세요"
... 동식물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작은 규모의 생태계를 만드는 활동이다. 이번 전시에는 조경 브랜드 '비오토프 갤러리'의 대표 아티스트인 '삭(SAC)'의 비바리움 작품 11개를 전시·판매한다.작품을 ...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정상윤 -
한섬, 2분기 영업익 29.5% '↓'… "내수소비 부진"
... 통해 실적 반등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현대바이오랜드 등 그룹 계열사와 협업해 새로운 고객층을 겨냥한 신규 화장품 론칭은 물론 수입 뷰티 브랜드 확대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했다.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22억원… 미주·유럽·중동서 가파른 성장
...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에서는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헤라, 에스트라 브랜드는 강화된 제품 경쟁력과 화제성 높은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선전했다. 주요 자회사 중에서는 에스쁘아와 ...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강필성 -
폭스바겐, 프리미엄 SUV 투아렉 출시… 1억99만원부터
... 프리미엄 SUV 시장 경쟁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다.그는 "투아렉은 폭스바겐 브랜드뿐만 아니라 그룹 내에서도 중요한 모델"이라며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100만대 이상 인도되면서 ...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소정 -
팔도비빔면 통합 브랜드 모델에 대세 배우 변우석 발탁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통합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았다. ...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데일리 IT 단신] LGU+, '홈페이지·모바일앱' 정보보호 국제인증 획득 外
... 플랫폼서비스 성과리더는 “앞으로도 톡디지털카드 서비스 확대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 강화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카카오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Daily New유통] 세븐일레븐, 다이소, 무신사 外
... 강조했다.◇ 롯데웰푸드 조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롯데웰푸드의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이번 ...
2024.08.0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강필성 ,최신혜 ,조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