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이통3사, 온라인요금제 확대에 '마케팅·가격' 경쟁 뜨겁다
... '다이렉트 플랜'으로 개편한 데 이어 KT는 요고를, LG유플러스는 '너겟'을 내놓으며 온라인요금제를 브랜드화하는 시도가 엿보인다. 이통사별로 만 34세 이하 청년층에게 데이터를 최대 두 배로 제공하고, 일부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삼성액티브운용, 독자 브랜드 출범 1년…순자산 3360억원 '쑥'
지난해 독자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카드로 승부수를 던진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의 성장세가 고무적이다. 지난 1년 새 6개 액티브 ETF를 출시하면서 3300억원 넘는 자금이 유입됐다.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업계 > 김민아 -
[Daily New유통] 골든블루, CU, 인터파크트리플 外
... 40초만에 전량 매진됐다.올해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테마파크형 뮤직페스티벌로 준비했다. ▲포토존 ▲브랜드존 ▲체험존 ▲굿즈샵 등 참여형 프로그램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콘서트에는 에일리, 멜로망스, 이무진,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강필성 ,최신혜 -
'구독 1조, B2B 35%'… LG전자 생활가전 돌파구 옳았다
... 정기 세척, 성능 점검 등 전문가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지난해 9월 LG전자는 가전 렌탈 브랜드명을 '가전 구독'으로 변경 후 해당 사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특히 소형 가전 중심의 기존 렌탈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IT·전자 > 이가영 -
롯데웰푸드, '헬스앤웰니스' 강화 및 글로벌 사업으로 상반기 실적개선
... 졸음번쩍껌의 경우, 올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42% 성장하기도 했다.롯데웰푸드는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 등 헬스앤웰니스 영역에서 다채로운 수요에 대응하는 브랜드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키우고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최신혜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6곳의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철학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AD] 현대 '아이오닉 5N', 독일 안방서 'BMW M2' 제쳤다
... 유럽 고성능차 시장에서 현대차의 우수한 경쟁력을 입증한 사례로 그 의미가 깊다.아이오닉 5 N은 N브랜드가 내놓은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 현대차의 첨단 전동화 기술을 집약해 주행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
GS샵, 업계 첫 'AI 스튜디오' 시동… 가상 무대 선봬
...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다.배재성 영상제작부문장은 “스튜디오는 방송이 진행되는 공간을 넘어 판매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매우 중요한 역할도 맡고 있다”라며 “AI 스튜디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는 보는 즐거움을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이마트, '8월 가격파격 선언' 한달 내내 한우 30% 할인
... 대비 약 5배 수준이다.한 달간 진행되는 일반 한우 등심 행사 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브랜드 한우 전품목(냉장,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8월 한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마탄의 사수'·'라보엠'…유럽 신작 오페라 3편 영화관서 즐긴다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2024 씨네클래식 썸머 오페라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세계적인 오페라 세 편을 상영한다.이번 '썸머 오페라 페스티벌'에서는 유럽의 ...
2024.08.05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