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착한 광고'의 패러다임 깬 디마이너스원, 독립 광고대행사의 새로운 길을 열다
... '상업 광고'와는 완전히 다른 카테고리로 분류되기도 한다.그런데 최근 이 기류가 흔들리고 있다. 쟁쟁한 브랜드의 상업 광고와 경쟁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스파이크스 ...
2024.08.0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취임10주년 특집 인터뷰] 이강덕 시장 “후손들이 살기좋은 환동해중심도시 포항 만들겠다”
... 구축, 포항국제불빛축제를 비롯한 주요 축제의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해양문화관광도시라는 새로운 도시 브랜드를 장착하며 지난해 역대 최다인 관광객 750만 명을 달성했다.이밖에도 문화재단 출범과 법정 문화 ...
2024.08.04 대구경북 > 포항 > 박진호 -
대전 '꿈씨 패밀리' 조형물, 기본형·우주인꿈돌이·제빵사 꿈돌이 선봬
... 보인다.윤성국 사장은 “대전에서 개최하는 축제에 꿈돌이와 가족들이 방문객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새로운 아이템 발굴을 통해 대전의 도시브랜드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08.04 대전충청세종 > 대전 > 김경태 -
GS25, 반값 브랜드 화장품 선봬… 잘파세대 공략
... 편의점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 손잡고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에 초점을 둔 화장품 개발에 나섰다. GS25에 따르면 최근 ...
2024.08.0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주류 차별화 영역 확대하는 CU, 사케 브랜드 '쿠' 론칭
CU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차별화 사케 브랜드 '쿠'를 론칭한다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21년 와인 브랜드 'mmm(음)!'과 올해 위스키 브랜드 'FRAME(프레임)'에 이어 세 ...
2024.08.0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CJ올리브영, 외국인 관광객 공략… '올영버스' 도입
... 최근 방한 관광객의 필수 쇼핑 코스이자 'K뷰티 성지'로 입소문을 탄 만큼,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을 외국인 고객에게 직접 소개한다는 의미로 버스 운영을 결정했다. 'K공항리무진'에서 운행하는 ...
2024.08.0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SSG닷컴, 뷰티 전문관 개편… "최적화된 쇼핑경험 제공"
... 아우르는 쇼핑 경험 제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백화점몰 입점 상품 등 프리미엄 뷰티는 브랜드와 콘텐츠 위주로, 트렌드 뷰티는 핫이슈 상품과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원화해 운영한다.기존 ...
2024.08.0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추석 대목 맞은 백화점, '프리미엄·차별화'에 가격까지 잡았다
... 7만9999원 등이 있다.축산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신세계백화점 자체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우'를 기존 1등급에서 1++ 등급까지 확대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신세계 암소 ...
2024.08.0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신세계인터내셔날, 장원영 화장품 '어뮤즈' 713억원에 인수… 글로벌 사업 속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K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를 인수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젊고 대중적인 브랜드를 확보해 새로운 ...
2024.08.0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최신혜 -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울산 직영점' 오픈
코웨이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울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코웨이 울산 직영점은 ▲대구점 ▲부산점 ▲마산점에 이은 경상도 지역 네 번째 ...
2024.08.02 뉴데일리경제 > 소형가전 > 김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