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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쇼핑하라 2019' 인기몰이… 주말比 매출 35%↑
... 18만개를 카트에 쓸어 담으면서 전년 대비 매출이 25% 증가했고, kg당 6300원 수준에 마련한 딸기는 247톤, 마리당 1700원짜리 오징어는 20만 마리, 4캔에 8500원인 세계맥주는 7만5000여 ...
2019.03.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포토] 스타벅스 "2주동안 싱싱한 생딸기 음료 맛보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4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생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는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 동안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
2019.03.04 뉴데일리경제 > 포토뉴스 > 정상윤 -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2주간 한정 판매
...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향긋한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 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딸기의 새콤함과 ...
2019.03.0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 출시
...하트 심쿵 케이크'는 세계 1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Valrhona)의 최고급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초콜릿을 주된 재료로 하여 만들어낸다. 커다란 하트 모양의 장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
2019.03.0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환절기엔 보양식"… 롯데마트 '환절기 보양식 페스티발' 전개
... 당도가 20% 이상 높은 상품만을 선별해 판매하는 롯데마트 프리미엄 과일브랜드인 '황금당도 담양딸기(1kg/박스/국산)'와 '산청 딸기(1kg/박스/국산)' 2종을 각 1만2900원에 판매한다.남창희 롯데마트 ...
2019.02.2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롯데백화점 “지난해 과일 매출 왕은 딸기”
... 사과나 배 정도를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지난해 롯데백화점 과일 판매 1위 품목을 차지한 것은 바로 '딸기'였다.2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과일 판매량 기준 순위를 살펴보면 딸기가 전체 과일 판매량의 ...
2019.02.2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이마트, 23일까지 신학기·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 중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3종(473ml, 클래식밀크/프로즌요거트딸기/프로즌요거트플레인)과 신학기 유아동 식기 행사상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전 고객을 대상으로 ...
2019.02.2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출시
...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했다.'리얼 슬로우 요거트'는 떠먹는 요거트 타입으로 80g 용량에 플레인, 딸기 등 2종이다.건강을 생각해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저온숙성으로 기준대비 50배 많은 1g당 5억 마리의 ...
2019.02.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스타벅스, 봄 시즌 음료 '슈 크림 크런치 라떼' 출시
...가 에칭 펜을 이용해서 헤이즐넛 드리즐을 라떼 아트처럼 표현해 제공한다.아울러 '치즈에 반한 딸기 녹차 케이크', '딸기녹차 크루아상' 등 새로운 푸드 신상품 5종을 비롯해,다채로운 봄 꽃 디자인의 ...
2019.02.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주류, 플레이버드 보드카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선봬
... '스베드카 보드카', 레몬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씨트론', 복숭아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피치', 딸기와 레몬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등을 포함해 총 7종류의 스베드카를 ...
2019.02.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