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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실수를 그대로 답습한 구글… AI 역풍 맞은 '제미나이' 올림픽 광고
... 공개하는 등 AI 플랫폼 패권 잡기에 나섰지만 이번 올림픽 광고가 논란을 불러 일으키면서 제미나이 브랜드 이미지는 다시 한 번 큰 타격을 입게 됐다. 구글의 'Dear Sydney' 광고는 구글 인하우스에서 ...
2024.08.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롯데온, 이탈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썬스' 브랜드관 오픈
롯데온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썬스(SUNS)'의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썬스는 2018년 헤드 디자이너 '루시아 블론디(Lucia Blondi)'와 크리에이티브 ...
2024.08.0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조현우 -
[르포] 커피 한잔의 품격… 롯데백화점이 1년반 준비한 '바샤커피' 1호점
롯데백화점이 청담동에 커피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1호 매장이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이 백화점 밖에 브랜드 매장을 여는 ...
2024.08.0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경북도, APEC 정상회의 주요시설 '점검 완료'
... 한류, K-컬처의 원류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2025 APEC 정상회의 기간에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과 협업한 한복 패션쇼, 태권도 공연, 21개 참가국의 다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를 ...
2024.07.31 대구경북 > 경북 > 강승탁 -
"광고는 고유의 콘텐츠, 문화·예술과 같은 진흥법 절실"… 10만 광고인, 목소리 높였다
... 살리는 것을 넘어, 한국 사회를 살리는 길"이라고 강조했다.박찬규 제일기획 상무 또한 "수많은 기업들과 브랜드들이 세계로 뻗어가는 상황에서 광고는 이와 결합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산업"이라며 "심지어는 1인 제작도 ...
2024.07.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
애경산업, 2Q 영업익 전년比 5.4% ↑… "화장품 사업 날개 달았다"
... 퍼스널케어 중심의 글로벌사업 성장세가 강화됐으나 국내 디지털 채널 경쟁 심화에 따른 비용 증가와 브랜드 투자 등의 영향으로 이익이 감소했다.상반기 전사 매출은 3427억원, 영업이익은 339억원을 기록했다. ...
2024.07.31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넥센타이어, 2분기 영업익 629억… "사상 최대"
... 방지설비를 도입하여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공장을 지향하고 있다.넥센타이어는 2016년부터 꾸준히 유럽 완성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유럽공장 증설에 맞춰 공급물량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폭스바겐, ...
2024.07.31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병욱 -
윈덤그랜드부산, 'AUGUST SALE' 글로벌 캠페인 진행
... 95개국에 9200여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로, 지난해 9월 한국에 최초로 최상급 브랜드인 윈덤그랜드를 런칭했다. 윈덤그랜드부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윈덤의 차별화된 여행 ...
2024.07.31 부산울산경남 > 부산 > 변진성 -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시상
전라남도는 31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전남을 대표하는 '2024년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시상식을 개최했다.이날 시상식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박종탁 농협전남지역본부장, 농협 관계자 ...
2024.07.31 호남제주 > 전남 > 신명철 -
보람그룹, '반려동물·생체보석' 등 5대 신사업 토대로 외연 확장
... 따라 오마주(위패) 또는 주얼리 형태로 제공된다. 반려동물 전용 푸드·건강기능식품을 책임지는 먹거리 브랜드 '앙팡펫'을 선보이기도 했다. '생체보석' 사업으로는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비아젬'이라는 대표 브랜드를 ...
2024.07.3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최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