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영양군, '제19회 영양 산나물축제' 개최
... 이미지와 맞게 친환경 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쓰레기 제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탄소중립 SNS 캠페인 및 환경 정화 활동과 트래킹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맑은 영양 밤하늘 아래에서 펼쳐지는 ...
2024.04.18 대구경북 > 경북 > 강승탁 -
가장 한국적 도시 경주, 2025 APEC 정상회의 명분·당위성 넘쳐
... 시민사회단체, 외식업계, 공무원, 일산시민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선진시민의식 및 손님맞이 캠페인' 전개를 선포했다.칭찬하기, 주인의식 갖기, 공익 우선, 배려하기 등 4대 과제와 생활환경, 교통, ...
2024.04.18 대구경북 > 경북 > 박진호 -
아웃백 전략 재정립한 BHC그룹 '패밀리 레스토랑→캐주얼 다이닝' 전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론칭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다.18일 BHC그룹은 서울 종로구 아웃백 D타워점에서 미디어 소간담회를 열고 아웃백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카카오게임즈, 수집형 RPG '에버소울' 日 출격… 내달 29일 서비스
... 정식 서비스 일정과 현지 이용자 테스트 결과, 성우 정보 등을 소개했다.이와 함께 공식 SNS 캠페인 소식을 전했으며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정령, 전투 및 인연 시스템을 소개했다. 지난 2월 초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 -
정필중 아웃백 직영사업본부장 "고객 확장성 필수… 캐주얼 다이닝으로 변화"
... 고객에 대한 확장성을 가져갈 것”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아웃백은 최근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한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론칭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제한된 카테고리를 벗어나 라이프 스타일 속에 함께하는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김광중 아웃백 셰프 "신메뉴, 아웃백 정체성에 '트렌드' 얹었다"
...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하기 어려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아웃백은 최근 브랜드 정체성을 재 정의한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론칭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제한된 카테고리를 벗어나 라이프 스타일 속에 함께하는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Daily New유통] 코오롱FnC, 하티스트, 웅진씽크빅 外
... 브랜드 하티스트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모양과 숫자 '5'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5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된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문은혜 ,강필성 ,최신혜 ,조현우 -
"시계가 왜 녹아내리죠?"… AI가 되살린 '살바도르 달리'가 직접 답하다
... 작가인 그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게 된 것. 달리 뮤지엄의 'Ask Dalí(달리에게 물어보세요)' 캠페인은 박물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달리에게 작품과 관련한 질문을 던지고, AI가 재현해 낸 달리의 목소리로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광고 속 유머의 부활… "사람들을 웃게 하라!"
... 대행한 최대의 전기통신기업 텔스트라의 '텔스트라 NRL/AFL(Telstra NRL/AFL)' 캠페인은 작은 마을의 축구팀이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버스를 타고 가는 도중 갑자기 버스가 고장나면서 벌어지는 ...
2024.04.18 뉴데일리경제 > 브랜드브리프 > 유다정 -
수성구, 생명지킴이 양성교육 진행
...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배포하는 한편, 자살예방 추가 교육을 실시해 사후관리에도 힘쓸 방침이다.생명존중 캠페인과 행사, 자살유족원스톱서비스 지원, 자살수단차단 및 인식개선 등 자살 예방을 위한 다른 사업들도 ...
2024.04.18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