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마트 "비싸도 맛있는 과일 먹는다"… '만감류' 매출 매년 10% 이상 늘어
...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안세민 롯데마트 과일MD(상품기획자)는 “최근 '가심비'와 '소확행'이라는 트렌드 속에서 일반 귤 대비 다소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만감류 매출이 지속 성장하고 ...
2019.01.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하이트진로, 135ml 초소용량 맥주 '기린이치방 미니캔' 출시
... 맥주 '기린이치방 미니캔(이하 기린 미니캔)'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인 가구의 증가와 소확행 트렌드로 소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른 것이다.기린 미니캔은 135ml로 기존 소용량 ...
2019.01.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 -
류한우 단양군수 “마부정제(馬不停蹄) 자세로 어려운 난관 극복”
... 녹색환경 조성 △군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문화 조성을 꼽았다.'체류형 문화관광 도시 조성'과 관련해서는 “소확행의 여행지로 부상한 만천하테마파크에 알파인코스터, 주차장 등을 조성해 관광객의 체험과 편의시설을 추가 ...
2018.12.28 대전충청세종 > 충북 > 목성균 -
한식 고급화 앞장서는 신세계푸드… '올반 프리미엄' 오픈
... 서울 센트럴시티점을 '올반 프리미엄'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고급화 전략에 나섰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추구)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추구)로 대표되는 가치소비 트렌드의 ...
2018.12.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쿠팡, 홈카페 전문관 새단장… '34만개 용품 한 자리에'
... 수 있는 '홈카페' 전문관을 새단장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홈카페 전문관은 카페 대신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추어 커피용품뿐 아니라 차류/티(Tea)용품, 카페시럽, 티포트 등을 추가하여 ...
2018.12.2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KB생명보험, 고객편의성 향상된 모바일 청약 플랫폼 오픈
... 특징이다.'모바일 청약 플랫폼' 오픈과 함께 출시한 '무)KB착한저축보험'은 2040세대를 겨냥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테마로 개발됐다. '소확행'을 위해 가입자가 1년후 떠날 해외여행 ...
2018.12.17 뉴데일리경제 > 금융 > 김문수 -
옥션 “4050代 홈파티 용품 구매, 3년 새 25배 껑충"
... '홈파티'가 4050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 젊고 트렌디한 문화를 즐기는 중·장년층이 늘어난 데다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홈파티 용품에 대한 4050 세대의 구매력이 커지고 있다.17일 ...
2018.12.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롯데마트, 혼디족 겨냥 디저트 '스윗허그' 출시
... 술을 먹는 '혼밥족'과 '혼술족'에 이어 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이 뜨고 있다. 욜로, 소확행 등이 확산 되고 '나를 위한 작은 사치' 같은 가치 소비 트렌드가 등장하며 디저트 시장의 성장도 ...
2018.12.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LH 대경본부, 대구·경북지역 오프스텔 50호 매입
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한병홍)가 청년, 신혼부부 등의 안정적인 주거지원을 위해 대구·경북지역 오프스텔 50호를 매입한다.청년, 신혼부부용 임대주택은 해당 ...
2018.12.03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 -
LH 대경본부, 고객 소통공간인 열린홍보관 개관
LH 대구경북본부(본부장 한병홍)는 고객 참여 공간인 열린 홍보관을 개관했다.지난 28일 사옥 내 마련된 열린홍보관은 뉴미디어 시대의 도래에 발맞춰 기존 홍보에서 탈피해 '펀(Fu...
2018.12.02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