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대구대 서비스마케팅디자인전공-리드로컬, 청년 창업 위해 '맞손'
... 다양한 연구와 프로젝트로 지역-청년 연결 플랫폼 고도화, 지역 문화자본 플랫폼 활성화, 로컬 브랜드 구축 등 실질적인 협력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대구대 서비스마케팅디자인전공은 지난해 ...
2024.07.24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 -
수원 복합문화공간 '공존공간', 글로컬 상권 프로젝트 선정
... 주최하는 '글로컬 상권 프로젝트'에 선정됐다.이번 프로젝트는 민간과 정부가 협력해 지역 소상공인과 로컬 브랜드를 육성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이날부터 ...
2024.07.24 경기 > 경기남부 > 천의현 -
신한투자증권, 고객 자녀 화보 촬영 이벤트 성료
... 즐거운 분위기 속에 이뤄졌다.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화보 촬영 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김수영 브랜드홍보본부장은 "고객과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
2024.07.24 뉴데일리경제 > 업계 > 홍승빈 -
대전 관광공사, '사이언스 나이트 캠프' 참가자 모집
대전관광공사는 민간과 협업을 통해 대전의 도시브랜드와 관광자원을 결합한 차별화된 대전만의 관광 콘텐츠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24일 공사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
2024.07.24 대전충청세종 > 대전 > 김경태 -
숙명여대, 캠핑 브랜드 헬로스팩토리와 기술이전 협약 … 나노코팅 기술로 프리미엄 제품 개발
숙명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크로스캠퍼스 청파홀에서 캠핑 브랜드 헬로스팩토리와 기술이전·공동연구 협약을 맺고, 나노코팅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제품 사업화에 나섰다고 ...
2024.07.24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정환 -
한화자산운용, 'PLUS ETF'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
한화자산운용은 새로운 ETF(상장지수펀드) 브랜드인 'PLUS'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벤트는 새로운 브랜드의 시작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한화자산운용은 ...
2024.07.24 뉴데일리경제 > 업계 > 변상이 -
온라인플랫폼 '짝퉁' 모니터링 강화 논의… 中 알·테·쉬는?
... 공지하는 등 대응하고 있다.11번가는 이상거래 탐지시스템(FDS)을 도입해 위조품 다빈도 적발 브랜드에 대해 세분화된 조건으로 집중 모니터링을 한다. 상표권자, 특허청 등 정부기관과 협업해 진행하는 ...
2024.07.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데일리 IT 단신] LGU+, 기아 EV3에 '차량용 게임' 첫 상용화 外
... '게임포탈'을 기아 EV3를 통해 처음 상용화했다고 밝혔다.게임포탈은 차량용 게임 서비스로, 국내 브랜드 차량에서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웹 형태를 기반으로 제작돼 개별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지 ...
2024.07.24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Daily New유통] 스타벅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外
◇ 오뚜기,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 출시오뚜기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선보인다.8월 31일까지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
2024.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강필성 ,문은혜 -
청소년 뮤지션 발굴 위한 '2024 전국 청소년 음악경연대회' 8월17일 열린다
... 통해 시민들의 공연예술 향유권을 확대하겠다"며 "전국 청소년 음악경연대회가 수원특례시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해 도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4.07.24 경기 > 경기남부 > 홍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