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하이트진로, 100년의 역사 담은 '디지털 역사관' 개관
... 콘텐츠로는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hen&Now' △임직원 및 브랜드 대표 모델의 축하메세지가 담긴 '100th message' △하이트진로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 'Heart'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2785개 점주 생명줄 달렸다" 백종원, '연돈볼카츠' 논란에 반박
... 매출격차가 크다는 점과 가맹점포의 존속기간이 짧다는 의혹에 대해 하나하나 반박했다.앞서 더본코리아 브랜드인 연돈볼카츠를 운영하는 일부 점주들은 지난달 더본코리아를 가맹사업법고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KB운용, '美 AI밸류체인' ETF 출시… 총보수 연 0.05%
KB자산운용은 'RISE ETF'로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명을 변경한 뒤 첫 출시 상품으로 인공지능(AI)에 투자하는 'RISE 미국AI밸류체인TOP3Plus'를 출시한다고 23일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업계 > 변상이 -
한화운용도 '리브랜딩 승부수'… 점유율 확장 가능할까
한화자산운용이 15년간 정들었던 ETF 브랜드 '아리랑'을 떠나보내고 '플러스'로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중장기적으로 더 나은 고객 투자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결정으로 플러스를 통해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업계 > 변상이 -
[영상] 엔믹스 설윤, 토끼귀 선물세트
... 휠라 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와 MZ 세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 팝업은 7월 26일 정식 오픈해 8월 8일까지 진행한다.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정상윤 -
DGB금융, 시중금융그룹 정체성 확립 위한 밸류업 워크샵 열어
... 개선을 통한 질적 성장을 위해 그룹의 자본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또 디지털 혁신과 브랜드 가치 제고, 일하는 방식의 변화 등을 주제로 한 분임 토의를 통해 그룹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이나리 -
CJ ENM, 임직원 '업사이클링 자원순환' 앞장
... ESG 리딩 기업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23일 CJ ENM에 따르면 청바지 전문 업사이클링 브랜드 '기시히'와 손잡고 임직원으로부터 기증받은 청바지를 활용, 컵슬리브와 이어폰케이스 등 다양한 업사이클링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 -
현대차 영업익 '액셀'… 2분기 8兆, 연간 30兆 간다
... 따르면 올해 상반기 미국 내 전기동력차 판매량은 70만8509대, 1년 새 6.4% 증가했다. 한국계 브랜드의 전체 전기동력차 판매량은 현대차 아이오닉 5·6, 기아 EV6와 EV9·니로 등 모델을 앞세워 46.4%나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소정 -
열도 공략 속도 내는 농심, 日 맞춤형 수출전략제품 출시
농심이 수출전략제품 '신라면 치킨' 용기면을 일본에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메가 브랜드인 신라면을 기반으로 다양한 확장형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려는 의지로 풀이된다.23일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스타셰프 어디 갔나요? 거품 빼고 '가성비' 택한 CJ제일제당
... 2만5900원에 달했다. 밀키트 가격으로 초고가에 속한다.B2B 전용으로 판매해오던 '크레잇' 브랜드의 경우 B2C 판매를 늘리고 있다. 현재 CJ더마켓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크레잇 제품은 총 78종에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