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포토] 이마트, 초저가 '4,900원' 화이트와인 '소비뇽 블랑' 출시
... 허브 민트의 풍미와 산도가 완벽한 균형을 이룬 도수 12.5도의 화이트 와인이다.이마트는 일반 브랜드 와인의 40배 수준에 달하는 12만병을 초도 물량으로 대량 주문해 가격을 4,900원에 구현할 수 있었다.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정상윤 -
동양생명, 우수고객 혜택 힘 준다… 프리미엄 제철과일 선물
...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로열티를 확보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금융 > 김진희 -
광주글로벌모터스 '전기차 시대' 열었다
... 캐스퍼 10만 대 생산에 이어 캐스퍼 전기차로 다시 한번 비상한다. 이로써 광주는 두 개의 자동차 브랜드를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도시가 됐다”며 “GGM은 광주가 대한민국 미래차 중심도시로 힘차게 도약할 ...
2024.07.15 호남제주 > 광주 > 신명철 -
틱톡 “2030년 한류시장 273조 규모로 성장, 비즈니스 기회 창출해야”
... 구매로 이끄는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제시했다.손 GM은 “냉동김밥이나 불닭 먹방 콘텐츠는 틱톡이나 브랜드에서 기획한 것이 아니지만 플랫폼 특징인 바이럴과 확장성이 드러난 예시”라며 “한국 브랜드가 세계로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브랜드대상서 '올해의 디자인' 선정
코웨이는 '비렉스(BEREX) 페블체어'가 '2024 제12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올해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소형가전 > 김재홍 -
SPC 2세 허희수 부사장 "차세대 기술 활용 제품 개발 지속… 해외까지 확대"
... 완성하게 됐다.허 부사장은 “IT와 식품 각각 서로 다른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두 기업이 새로운 브랜드 혁신을 보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쁜 마음”이라면서 “이번 신제품은 구글의 최신 인공지능 제미나이가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희림, 모듈러 건축브랜드 '미노' 론칭 … 9월 리조트빌라 첫 적용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는 모듈러건축 신규브랜드 '미노(MINO)'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미노는 모듈러(Modular)와 이노베이션(Innovation) 합성어로 희림과 모듈러제작 전문회사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건설 > 박정환 -
[데일리 IT 단신] SKT, 반려동물 AI 솔루션 '엑스칼리버' 북미 진출 外
... 모아서 소개하고 있다.네이버웹툰은 2022년 첫 행사 참가 시에는 유럽인들에게 생소한 네이버웹툰 브랜드와 웹툰이라는 디지털 만화 형식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프랑스에서 웹툰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해부터는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Daily New유통] CJ프레시웨이, 마녀공장, 신세계면세점 外
◇ 무신사, 아모레퍼시픽과 '서머 빅 세일' 진행무신사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모아 인기 아이템을 단독 특가와 최대 혜택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아모레퍼시픽 서머 빅 세일은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문은혜 ,최신혜 ,조현우 -
KT&G, 아픈 손가락 '릴 에이블' 재정비… 궐련형 전자담배 경쟁 뜨거워진다
... KT&G의 행보는 숨 가쁘다. 전용 스틱 '그래뉼라' 신제품 3종을 출시하는가 하면 전용스틱 '에임' 브랜드를 스틱 타입인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 개별 브랜드로 변경한 것. 제품 디자인도 ...
2024.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