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CU, 초저가 PB '득템 시리즈' 흥행… 누적 판매 2000만개 돌파
... 이르는 품목들을 NB(National Brand) 상품의 절반 수준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득템 시리즈의 ... PB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오프라인 유통 시장의 장보기 문화를 선도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2023.09.1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VIP 전용' 폐쇄형 온라인몰 오픈
... 노출되는 330여 개 브랜드의 'VIP 전용 특화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군을 세분화해 추천 브랜드와 ... 지구본 제조사 '조폴리' 지구본 등이 있다.여행·문화체험 등 콘텐츠를 결합한 80여개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
2023.09.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명절 증후군 해결" 롯데백화점, '간편 상차림 세트' 선봬
... 6종(5만9000원)', '오색잡채(3만9000원)' 등 다양한 요리만 별도로 주문이 가능하다.이밖에 전통문화연구소 '온지음'을 바탕으로 한 식품&리빙 브랜드 '온하루'의 '상차림 GIFT'를 30세트 한정으로 ...
2023.09.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경주시, 2천만 글로컬 관광도시 구현…관광진흥 5개년 계획 착수
... 주낙영 시장을 비롯해 동국대, 신경주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유관기관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 국내외 사례 분석을 통한 차별화된 신규 관광상품 발굴과 새로운 관광 정책 수립에 대한 방향 제시는 ...
2023.09.11 대구경북 > 경북 > 박진호 -
[데일리 IT 단신] KT, 싱포스트와 글로벌 디지털 물류 혁신 추진 外
... 안내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며 정보 소외계층(다문화 가정ㆍ시각 장애인ㆍ고령 가입자 등) 고객 대상으로 ... 말했다.◆추석 명절 맞아 KT 운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혜택 커진다KT는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현재 ...
2023.09.11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LGU+, 장기고객 초청 'LG 스포츠 패밀리데이' 개최
... 초청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화 관람, 문화 예술 공연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 제공할 방침이다.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
2023.09.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한국투자증권, 제8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김성환 개인고객그룹장은 "학생들이 모의투자대회를 ...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의 바른 투자 문화 정착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2023.09.11 뉴데일리경제 > 업계 > 홍승빈 -
37개 작품 참여, 공연관광 축제 '2023 웰컴 대학로' 10월 개막
... 펼쳐진다.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웰컴 대학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한국공연관광협회·종로구청이 ... 공연을 관람하고 즉시 K-공연과 연계한 공연관광 상품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된 네트워크의 장이다. ...
2023.09.11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Daily New유통] 스타벅스, CJ제일제당, 대상 外
◇ 스타벅스, 12일부터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스타벅스코리아가 이달 12일부터 월트 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 개최한다.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L&B와 서울문화재단이 진행한 '공예·디자인작가 작품 상품화 개발 ...
2023.09.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최신혜 ,조현우 -
홈플러스 PB, 몽골 시장 진출… 생필품·먹거리 등 200여종 판매
홈플러스의 자체 브랜드 상품이 몽골 시장에 진출한다.11일 홈플러스는 몽골 현지 '서클' 그룹과 ... 3만7000명 이상의 몽골인이 거주하고 있어 한국 문화에 대한 선호도도 높은 편이다.홈플러스는 그로서리 ...
2023.09.1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