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pick플] 피부과 시술 집에서 가능케한 집념, 전세계 200만대 팔린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 '더마 EMS' 출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누적 200만대 넘는 뷰티 디바이스를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했다.에이피알이 경쟁사 대비 압도적인 판매량을 이어갈 수 있었던 배경에는 '연구 개발'이 있다. 의공학,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문은혜 -
현대차 영업익 '액셀'… 2분기 8兆, 연간 30兆 간다
... 있다.현대차·기아는 글로벌 전기차 케즘에도 하이브리드 차로의 재빠른 생산 비중 조정과 고수익 차종 중심의 판매 믹스(차량용 구성비율) 개선을 이뤄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다.지난해 말부터 현대차는 투싼, 싼타페 등 인기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소정 -
열도 공략 속도 내는 농심, 日 맞춤형 수출전략제품 출시
... 풀이된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7월 22일부터 '신라면 치킨' 용기면을 일본 내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신라면 치킨은 수출 전용 제품으로, 소고기 베이스로 만들어진 기존 신라면과 달리 닭고기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양말 있나요?" 게릴라 폭우에 흠뻑 젖자, 편의점부터 찾았다
... GS25의 우산 매출은 전월 대비 352.9% 늘었다. 전년 동기 대비 성장률은 65.3%다. 양말 판매도 전월 대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9.2%, 42.0% 많이 팔렸다. 세븐일레븐도 '우산장수'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스타셰프 어디 갔나요? 거품 빼고 '가성비' 택한 CJ제일제당
... 순살감자탕'·'비비고 본갈비탕' 등 400g으로 출시된 제품 가격은 정가 7980원, 할인가 6623원에 판매되고 있다. 유명 셰프의 한식 파인 다이닝을 밀키트로 구현한 프리미엄 제품 '비비고 셰프컬렉션'의 경우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LX하우시스, 삼성동에 B2B 전시장 '론첼 갤러리' 오픈
... 리조트·호텔·고급 주거단지로 공급을 늘려가고 있는 제품이다.주방존에는 LX하우시스가 최근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한 이탈리아 주방가구 브랜드 '쿠치네 루베(Cucine LUBE)'와 '라스텔리(rastelli)'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재홍 -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구축… 케일·오이 등 현지 판매
... 파프리카 등을 재배하게 된다.농심이 생산한 작물은 사우디 현지 파트너사의 기존 유통망을 통해 우선 판매하고, 향후 현지 유통매장인 까르푸, 루루 하이퍼마켓과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 눈(Noon) 등에도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하이볼 시장 공략" CU-세븐일레븐, 생과일 들어간 얼음컵 출시
... 상품은 '빅볼 레몬 얼음컵(1500원/170g)'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에 CU 점포에서 판매 중인 '빅볼 얼음컵(1300원)'에 레몬 조각을 함께 담은 상품이다. CU 음용식품팀 MD는 하이볼을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생산자금 무이자 지원 3천억원 돌파
... 촉진하는 효과로 이어지고 있다.2023년 가을 시즌에 처음으로 생산 자금을 지원받은 브랜드의 판매 성과를 분석한 결과, 해당 시즌(2023년 9월~11월) 거래액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7배 증가한 것으로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문은혜 -
GS25, 자체 캐릭터로 IP시장 공략…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
... 이벤트에서는 15분 만에 2만5000개가 모두 소진됐으며, 약 50여 종의 '무무씨' 굿즈는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넘어섰다.GS25는 커져가는 캐릭터 IP 시장 속에서 자체 캐릭터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
2024.07.23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