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빌보드 "슈퍼엠(SuperM)은 'K팝 어벤져스'" 집중 조명
... K팝의 주류를 선도하려는 SM의 시도"라고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엠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WayV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아티스트가 ...
2019.09.30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하현회 LGU+ 부회장 "연내 통신사 최초 '5G 콘텐츠' 수출 나선다"
... 점검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초 CES에서 구글과 VR콘텐츠 제작 관련 협력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엑소, 청하 등이 출연하는 K-POP VR콘텐츠를 공동으로 시범 제작해 왔으며 이번 방문에서는 이를 시연했다.LG유플러스는 ...
2019.09.2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방탄소년단, K-POP팝 시장 21% 차지 "케이팝 세계 지도 보니…"
... 세계 음악 시장에서 케이팝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5대장에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 트와이스, 엑소와 함께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팬덤연구소 블립의 데이터 고문을 맡고 있는 중앙대 김진우 겸임교수는 ...
2019.08.22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마마무와 풀파티 행운을”… 롯데면세점, 내국민 대상 '렛츠 두 썸팅' 프로모션
... 통해 기습 공개된다. 오프라인 전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들에게는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등 롯데면세점 모델컷과 할인쿠폰이 포함된 LDF 리미티드 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2019.08.0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제13회 딤프' 성료, 영국 뮤지컬 '웨딩 싱어' 대상
... 호흡을 맞췄다.야외 광장에서 진행된 폐막리셉션에서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온·오프라인을 오가며 활약한 EXO(엑소) 수호의 핸드프린팅 이벤트가 진행됐 눈길을 끌었다. 수호의 핸드프린팅은 곧 대구 동성로에 있는 뮤지컬광장에 ...
2019.07.09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신규 캠페인 '더 착한 마음 LIVE'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LIVE는 ...
2019.06.14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더 알차고 풍성해졌다"…뮤지컬 축제 '제13회 DIMF'
... 만난다.홍보대사는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의 주연을 꿰차며 뮤지컬계 신성으로 떠오른 그룹 EXO(엑소)의 리더 수호가 함께한다. 다방면으로 공식 활동을 이어갈 수호는 "딤프를 더욱 알리고 저 역시 한 ...
2019.05.14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슈주 규현부터 엑소 첸까지…뮤지컬 '광염소나타' 관람
... 스타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제작사 신스웨이브 측은 슈퍼주니어 예성, 은혁, 규현을 비롯해 엑소(EXO) 첸 등 많은 스타들의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염소나타'에 출연중인 배우 려욱, ...
2019.05.08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보송SUN챌린지 캠페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인 #보송SUN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의 #보송SUN챌린지는 브랜드 대표 ...
2019.05.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엑소 찬열,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 글로벌 아이돌 증명
엑소 찬열의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SSFW)'이 지난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뒤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5일 SM '스테이션(STATION) 시즌 3'를 통해 ...
2019.04.26 뉴데일리 > 연예 > 신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