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핫 치킨' 강화하는 bhc, 세 번째 라인업 '핫골드킹' 출시
...ation, 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다. 한 마리 구성뿐만 아니라 윙·스틱·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도 즐길 수 있다.bhc 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층이 지속 증가하는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자동차 급발진 따져보니… "대부분 운전자 오조작"
... 자리가 마련됐다. 급발진 의심 사고가 대부분 페달 오조작으로 밝혀지더라도 조사 결과를 믿지 못하는 등 소비자 불신이 가중됨에 따라 올바른 정보를 공유, 급발진 의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다.12일 오전 여의도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보배 -
유통업계 "추석연휴에도 배송 합니다"
...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 추석 당일 직전까지 할인 행사를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한기 위해서다.쿠팡 관계자는 “추석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해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이미현 -
반려동물 사업 확대하는 농심, '반려다움' 브랜드 키운다
... 시장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다. 반려동물 기호성, 건강 등의 문제로 새로운 제품에 쉽게 도전하는 소비자가 많지 않기 때문. 이같은 점을 고려해 농심은 반려인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현재 반려다움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소비자 혜택 커질수록 자영업자 부담 ↑… '배민클럽'의 딜레마
... 배민)이 선보인 '배민클럽'을 둘러싼 이견이 커지고 있다. 저렴한 비용과 파격적인 서비스로 소비자 혜택이 확대되는만큼 자영업자에게 부담으로 돌아간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층간소음 판정기준 나온다… 전동킥보드 속도 제한·장례서비스 가격 공개
... 범위 명확화 △공공주택 내 고령자 편의증진시설 설치기준 신설 등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개선과 소비자 보호 강화 방안도 추진한다.먼저 장례 관련 용품·서비스에 대한 가격정보 공개를 강화한다. 장사시설을 보유하지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준환 -
CJ올리브영 "외국인 소비자, 중소 신생 K-뷰티 브랜드 선호"
... '다이브인 세럼' ▲락토핏 '골드(유산균)' 등이 인기를 끌었다. 올리브영에 입점해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은 중소 브랜드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해외에서도 “한국에서 인기인 제품”이라고 입소문을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이미현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5개월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
이랜드킴스클럽이 선보인 '델리 바이 애슐리'가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델리 바이 애슐리' 론칭 약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3~9월)를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최신혜 -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
... 있는 메뉴들을 개발했다. 팝콘, 핫도그 등 기존 스낵킹(Snacking) 중심의 극장 먹거리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먹거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씨네밀'은 CGV 직영점 101곳에서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하루에 58만병 팔렸다… 롯데칠성음료 '새로' 4억병 돌파
... 높여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한국적이고 감성적인 패키지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 새로의 앰베서더인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 역시 젊은 세대의 ...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