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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 12회 대통령배 KeG 대회 전국 종합순위 3위
... 종합순위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전국 ... 우승(1위)했고, 리그오브레전드 'Team Game Edu팀'이 3위를 차지해 14개시도 중 종합 ...
2020.11.14 대전충청세종 > 대전 > 김경태 -
한빛소프트, 3분기 매출 147억… 전년비 36% 증가
... 대비 22% 증가했다. 회사 측은 "대표 PC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을 중심으로 기존 게임사업에서 ... 이익구조를 유지했다"며 "스퀘어에닉스와의 신작게임 2건(삼국지난무, MMOTPS) 공동개발 프로젝트 ...
2020.11.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NHN, 3분기 영업익 274억… 전년비 24.5% 증가
... 증가한 수치다. 3분기 매출을 부문별로 살펴보면 게임 매출은 웹보드 게임의 계절적 비수기, '코로나19'에 ... NHN페이코 매출 성장세와 NHN한국사이버결제의 온라인 PG 및 해외 가맹점 결제 증가, NHN에이스의 ...
2020.11.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언택트로 즐거움 전한다"… 넥슨, 'WE DELIVER JOY' 캠페인 공개
... 캠페인은 그동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제공해 온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쉽게 누리고, ... 11월 20~21일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온라인으로 치러지는 '지스타컵 2020'에는 모바일 게임 ...
2020.11.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LGU+, 'U+아이들나라' 에듀테크 시장 공략... "홈스쿨링 시대 선도"
... 시대를 연다는 계획이다.LG유플러스는 12일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U+아이들나라 4.0' ... 인식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실내에서도 율동 게임 'U+tv 생생댄스'를 즐길 수 있다. IPX5 ...
2020.11.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405억… 전년비 11.2% 감소
... 콘솔 10% 순이다.펄어비스는 안정적인 라이브 게임 서비스로 3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IP(지식재산권)의 ... 유입되며 매출 반등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이브 온라인은 코어 유저의 증가와 중국 매출의 확대로 3분기 ...
2020.11.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글로벌 정식 출시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172개국 구글 플레이와 ... 밝혔다.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PC온라인 게임으로 출시된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
2020.1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넥슨, 3분기 매출 8873억… "PC·모바일 힘입어 역대 최대"
... 52%, 영업이익은 13% 증가한 수치다.모바일 게임의 흥행을 비롯 국내 시장에서의 매출 호조가 주된 ... 동기 대비 114% 성장한 5645억원이다. PC온라인과 모바일 부문에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6%, ...
2020.1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넥슨 '바람의나라: 연', '2020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쾌거
... 유도는 유튜브의 액션 중심 광고 포맷을 활용해 온라인 상에서 사이트 방문, 가입, 프로모션 참여, 구매, ... 선정된 바람의나라: 연 론칭 캠페인은 넥슨이 게임 출시 소식과 함께 '바람의나라' IP(지식재산권)를 ...
2020.1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KT-용산구청, 'KT 리얼큐브' 활용 온라인 운동회 개최
...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KT 리얼큐브'를 활용한 온라인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KT 리얼큐브는 ... 나이와 발달 단계에 적합한 난이도로 개발한 5종의 게임형 콘텐츠를 통해 신체 능력과 인지 능력을 고루 ...
2020.1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