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작년 공연 티켓 6651억 팔았다…전년비 134.4%↑ '역대 최고'
... 순이다. 전년에 23%였던 콘서트 비중이 2배 뛰었다. 공연계가 정상화되면서 그간 열리지 못했던 BTS·싸이·세븐틴·성시경 등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들의 흥행으로 분석된다.공연 편수는 1만2487편으로 ...
2023.02.10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BTS, 그래미 어워즈 '삼수' 실패… 비욘세, 역대 최대 수상 '영예'
케이팝(K-POP)의 선두 주자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최고 권위의 대중음악 시상식인 '그래미 ... 2021년부터 3년 연속 후보에 올라 기대감을 높였던 방탄소년단은 샘 스미스(Sam Smith)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
2023.02.08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BTS 후계자 TXT, '빌보드 200' 1위 '기염'
... 공개한 2022년 미국 내 음반 판매량(단일 앨범 실물 CD 기준) 차트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방탄소년단에 이어 3위를 차지하는 경이적 성과를 거둔 바 있다.데뷔 이래 처음으로 '빌보드 200' 1위에 ...
2023.02.07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넷마블, '쿵야' IP 전 상품 '반 값' 이벤트
...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머지 쿵야 아일랜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제2의나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23.02.06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장돌뱅이 도지사' 김영환, 취임 6개월만에 지구 반바퀴 '출장'
...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FISU 집행위원회 총회에서 '2027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치 프리젠테이션에 BTS와 영화 '기생충', '오징어게임' 같은 K-컬처(Culture)를 언급해 집행위원들의 마음을 ...
2023.01.24 대전충청세종 > 충북 > 김정원 -
롯데마트, '스몰럭셔리' 인기… 'BTS딸기' 단독 판매
... 확대 준비했다.특히 딸기 중 가장 높은 당도와 진한 향을 가진 품종인 '두리향 딸기'는 최근 BTS 멤버의 SNS에서 화제가 돼 'BTS 딸기'로 불리기도 한다. 일반적인 딸기의 당도가 9~10 ...
2023.01.1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스트레이 키즈' 2개 음반, 지난해 美 'CD 판매량' 톱 10 달성
... 기세와 영향력을 크게 확장했다는 평가다. 미니 앨범 'ODDINARY'는 K팝 단일 아티스트로는 방탄소년단에 이어 두 번째로 '빌보드 200' 1위에 등극했다. 해당 차트에 첫 진입함과 동시에 1위에 직행했고, ...
2023.01.18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코웨이, 혁신 앞세워 '스마트 매트리스 시장' 공략
...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 달 무료 이용 체험 이벤트와 함께 BTS 앞세운 신규 광고 등이 대표적이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브랜드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룰루 비데'나 ...
2023.01.13 뉴데일리경제 > 소형가전 > 이가영 -
[데일리 IT 단신] SKT, 조비 에비에이션과 한국형 'UAM 상용화' 앞장 外
...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기대주 아티스트는 뉴이스트 민현(2019년 돼지띠), 김재환(2020년 쥐띠), BTS 정국(2021년 소띠), 김준수(XIA)(2022년 호랑이띠)였다. 매년 팬들의 참여율이 높아지는 추세로 ...
2023.01.12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코웨이, BTS가 소개하는 '비렉스 매트리스' 광고 론칭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가 새롭게 선보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는 방탄소년단이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
2023.01.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박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