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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지역 디지털 성범죄, 전문화된 특화상담소에서 해결
... 7개소)에 선정된 특화상담소는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불법 촬영물 신고·삭제지원 기관으로 지정받고 전문 상담원 채용 등 준비과정을 거쳐 2월 8일에 개소하게 됐다.특화상담소는 디지털 환경에 대한 이해와 여성폭력 ...
2021.02.05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 -
귀포족·발렌타인족 포기못해… 명절 자유 휴무에도 "편의점 문 엽니다"
... 것과 비교했을 때 소폭 상승한 수치다.GS리테일 관계자는 “1만4000개 점포를 관할하는 점포경영상담원(OFC)과 경영주가 휴무에 대해 개별 토론을 통해 휴무 관련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 취합된 ...
2021.01.2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편하고 똑똑한 보험사 챗봇은?… 이용건수 1위 'DB손보' 정답률 1위 'KB손보'
... 서비스를 오픈했다.챗봇 서비스는 보험금 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금 지급, 보험계약대출 등 상담원들이 하던 업무를 챗봇(채팅 로봇)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다.한편, 대형사인 삼성생명, 삼성화재, 한화생명, ...
2021.01.20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이대준 -
ABL생명 "카톡으로 보험료 납입하세요"… 챗봇 서비스 오픈
... PASS(핸드폰) 등 간편 인증을 거쳐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챗봇을 통해 전문 상담원의 채팅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 챗봇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
2021.01.18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전상현 -
"단순·반복 모바일 상담 효율성 제고"… 카드사, 'AI 챗봇' 고도화 박차
... 하는 내용을 선제적으로 제시해주는 맞춤형 상담 기능도 갖췄다. 인공지능이 답변하기 힘든 사항을 상담원에게 문의할 수 있게 하는 기능도 도입했다.우리카드 챗봇 '답'은 ARS, 챗봇, 톡상담 3개 채널이 ...
2020.12.28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윤희원 -
[IT 발품러] 국내 최초 셀프 개통 'T팩토리24'... 소비자 마음 사로잡을수 있을까?
... 키오스크는 총 150~200여 대의 단말기를 보유하고 있다고 답했다. 매장 직원이 요금제가 고민될 때 상담원과 실시간 화상 상담도 가능하다고 안내했지만, 주말에는 요금제 관련 상담이 이뤄지지 않았다. 요금제 관련 ...
2020.12.22 뉴데일리경제 > IT > 엄주연 -
KT그룹, '2020 콜센터품질지수' 8관왕 휩쓸어
... 최고점을 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통합 IT인프라 환경 '차세대시스템'을 구축, 상담원을 위한 직관적인 UI·UX 구성과 VOC 통합관리 체계 수립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다.인터넷전문은행 ...
2020.12.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삼성전자서비스, 2020 KS-CQI 우수 기업 선정
...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센터 찾기, 서비스 예약 등의 작업이 가능한 '보이는 ARS'도 도입해 고객이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을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상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삼성전자서비스는 ...
2020.12.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성진 -
韓 SW업계, '챗봇' 수요 증가에도 '인력 부족' 고심
... 7월 'AI 음성봇'을 출시했다. AI 음성인식과 지능형 대화기술을 접목해 보험계약대출을 콜센터 상담원이 아닌 AI 음성봇이 수행하도록 한 서비스다. 이 외에도 금융권에서 KEB하나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
2020.11.24 뉴데일리경제 > IT > 엄주연 -
DGB생명, 설계사용 앱 'M스마트' 등 모바일 플랫폼 리뉴얼
... 정착시킨다는 방침이다. 기존 회사에 직접 내방해 서류를 제출해야 했던 업무를 콜센터의 다양한 업무에 접목, 상담원과의 상담 후 모바일로 전자서류를 작성 및 첨부할 수 있게 했다.
2020.11.16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