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웰푸드, '구구콘×트와이스' 데뷔 9주년 컬래버레이션 행사
롯데웰푸드가 대표 콘 아이스크림인 '구구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컬레버레이션은 구구콘의 발음이 숫자 9와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트와이스의 ...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포토] 모두발언 하는 이재명 대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10.11 뉴데일리 > 포토-정치·사회 > 서성진 -
[포토] 사전투표 독려하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24.10.11 뉴데일리 > 포토-정치·사회 > 서성진 -
[포토] 국민의힘 국정감사대책회의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10.11 뉴데일리 > 포토-정치·사회 > 서성진 -
'모디슈머 레시피 통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출시
... 툼바'에 보내준 소비자의 큰 사랑에 힘입어 봉지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해외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신라면 툼바를 '한국형 크림파스타' 대표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美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
... 세련된 느낌의 신형 라벨로 변경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구현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앞으로 '얼리타임즈'의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전방위적 영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예술위, 16일 '2024 예술후원인의 밤' 개최…손열음 콘서트
... '예술나무캠페인'은 크라우드펀딩, 예술단체 매칭지원사업 등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통해 문화예술 분야 후원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예술후원인의 밤'은 문화예술 후원인을 위한 예우 행사로, 예술위가 2013년부터 ...
2024.10.11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음성예술제' 11일 개막 … 국악·품바·시낭송대회·전시회 등 다채
... 관심과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조병옥 군수는 “앞으로 음성예술제가 군민과 함께하며 음성을 대표하는 예술축제로 자리매김해 지역문화를 더욱 풍요롭고 윤택하게 만드는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4.10.11 대전충청세종 > 충북 > 양승갑 -
하이트진로, '5년간 20억병 팔린' 진로 디자인 리뉴얼… 헤리티지 강화
...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브랜드로 성장했다.이러한 성장 요인 중 두꺼비 캐릭터, 이종 업계간 컬래버레이션 등 활발한 마케팅 ...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11번가, '월간 십일절' 실시… 인기 상품 최대 74% 할인
... 판매하는 '타임딜'을 통해 약 450여 개 시즌 상품을 최대 7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11일 오후 11시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00S)'을 24만원대(사은품 증정)에 ...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