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11번가, MS 공식 브랜드관 문 열어… 정품 소프트웨어 등 판매
... 된다.11번가는 윈도우PC와 소프트웨어 판매로 시작해 향후 서피스(Surface),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Game Pass) 등 다양한 MS 제품들로 브랜드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오래전부터 디지털, ...
2023.11.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황대호 경기도의원, 경기도체육회 선수촌 건립 촉구
... 촉구했다.황대호 부위원장은 13일 열린 경기도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총 87명의 선수단을 파견한 경기도는 금메달 9개, 은메달 13개, 동메달 21개를 수확해 대한민국의 ...
2023.11.13 경기 > 경기남부 > 홍완식 -
CJ ENM '히어로 인사이드', 'HBO Max TV 쇼' 5위 기록
... 연말부터 유럽, 중동,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에 방영 예정이며, 내년 하반기에는 애니메이션, 게임, 웹툰 등 가장 큰 시장인 북미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특히 이번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네오위즈, '위쳐' 개발사 블랭크에 224억원 투자
네오위즈는 폴란드 게임 개발사 '블랭크 게임 스튜디오(BLANK sp.z.o.o)'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투자금액은 1700만 달러(한화 약 224억원)이며, 취득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200일만에 '2000억원' 매출
... 성과를 공개했다.'나이트 크로우'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제작한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품질 게임이다. 지난 4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11월 12일 200일을 맞았다. 몰입도 높은 세계관과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내년 3월부터 게임 '확률형 아이템' 정보 공개 의무화
내년 3월부터 게임 속 확률형 아이템의 유형, 획득률 등 구체적 정보를 의무적으로 표시해야 한다.13일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이 같은 내용이 담긴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게임산업법)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데일리 IT 단신] LGU+ 스포키, '라이브톡' 시청수 350% 급증 外
...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역대급 흥행… 700만명이 구매했다
... 쇼핑지원금을 제공한 '퀴즈쇼'에는 무려 85만 여명(중복 포함)의 고객들이 참여했고, 첫 선을 보인 게임 이벤트 '11클로버'에는 41만명이 참여해 914만회 이상 게임에 접속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고물가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창립 30주년 넥슨, '사령탑' 전면 교체 '1N 독주' 체제 질주
... 창립 30주년을 맞는 넥슨이 사령탑 전면 교체로 조직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는다. 변화와 혁신으로 게임업계 독주체제를 굳히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13일 넥슨에 따르면 일본 본사와 한국 법인의 수장들을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한국지엠, 여주에 브랜드 체험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 오픈
...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석고 방향제 만들기 ▲티셔츠 커스터마이징 ▲핀 버튼 제작 ▲재즈 콘서트 ▲포토존 ▲게임 머신 등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정정윤 한국지엠 최고마케팅책임자는 ...
2023.11.13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