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세븐일레븐, 동방신기 레드벨벳 우산 단독 출시
... 상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엑소 우산', '교통카드 시리즈' 등을 출시하며 다양한 아이돌 굿즈 상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올해 1월 ...
2018.07.0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이수만 SM총괄프로듀서, 2018 한중경영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 덧붙였다.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케이팝의 선구자로서,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등 글로벌 스타들을 프로듀싱했으며, 문화 기술(Culture Technology)을 ...
2018.06.29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SKB,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2천만뷰 돌파
SK브로드밴드가 자사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의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이 2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
2018.06.2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이수만·방시혁, '세계적 음악 리더' 23인 선정
... 소개했다. 또 그가 세운 SM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공연을 펼친 엑소를 포함해 북남미 및 아시아에서 월드 투어를 개최한 바 있는 슈퍼주니어 등이 소속돼 있다"고 설명했다.버라이어티는 ...
2018.06.21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한 '꽁꽁수딩젤' 영상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19일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
2018.06.1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멜론' 키워냈던 SKT, 새 음악 스크리밍 플랫폼 출시 앞두고 '와신상담'
... SM, JYP, 빅히트 등 국내 대형 기획사들의 음반·디지털 콘텐츠 독점 유통권 확보 절차를 마무리했다.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등 강력한 콘텐츠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3사와 협업해 콘텐츠 창작과 유통, ...
2018.06.1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SKB, 넷플릭스와 정면승부… "미디어 생태계 활성화 앞장"
... 스킨십을 지속하며 '아이돌'들이 출연하는 한류 콘텐츠도 만들어내고 있다.최근엔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을 공개하기도 했다.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
2018.05.2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SKB, 예측불허 여행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선봬
SK브로드밴드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을 독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리얼 버라이어티 ...
2018.05.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포토]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연출 맡은 조효진PD
... 바로 너!'는 의문의 살인 게임에 휘말려 결성된 7명(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의 탐정단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으로 4일부터 매주 금요일 2차씩 ...
2018.05.08 뉴데일리 > 포토 > 정상윤 -
[포토] 범인 탐색하는 엑소 세훈
그룹 엑소 세훈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Netflix) 예능 '범인은바로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범인은바로너!'는 ...
2018.04.30 뉴데일리 > 포토 > 공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