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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로 진화하는 인스타그램, Z세대 '충동구매' 부추긴다
... 45세~54세는 8.4%의 점유율로 집계돼 젊은 층 위주로 온라인 쇼핑시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인스타그램 ... 소셜미디어 업계뿐만 아니라 아마존을 포함해 디지털 업계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2019.06.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삼성전자, '갤럭시 A50' 3천대 온라인 사전 판매
... 47만3000원이다.'갤럭시 A50'는 베젤을 최소화한 대화면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게임과 영상 등의 콘텐츠 감상 시 몰입감을 한층 더했으며, A시리즈 최초로 온스크린 지문 인식을 지원해 제품이 ...
2019.06.0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조재범 -
엔씨-인텔, '블소' 기술 협업 및 공동 마케팅 '맞손'
...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엔씨는 자사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을 대상으로 인텔과 ... CPU와 그래픽 엔진이 탑재된 PC에서 최적의 게임 환경을 만들 예정이다.인텔은 블소 e스포츠 글로벌 ...
2019.06.0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게임업계 3중고-③] 악재 첩첩산중… 정부 '역할론' 대두
...7%." 지난해 한국의 전체 콘텐츠 수출에서 게임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다. 케이팝(K-POP)으로 ... 이처럼 한류의 원동력이자 수출 효자종목으로 꼽히는 게임 산업이 흔들리고 있다. 셧다운제와 온라인 PC게임 ...
2019.06.0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컴투스, '서머너즈 워' 5주년 유저간담회 열어
... 유저들에게도 업데이트 내용을 알릴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별도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김태형 컴투스 ...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재미있는 게임 콘텐츠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
2019.06.0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게임업계 3중고-②] 국내 규제 전봇대 여전… "돌파구가 없다"
...7%." 지난해 한국의 전체 콘텐츠 수출에서 게임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다. 케이팝(K-POP)으로 ... 이처럼 한류의 원동력이자 수출 효자종목으로 꼽히는 게임 산업이 흔들리고 있다. 셧다운제와 온라인 PC게임 ...
2019.06.0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순항… "이용자 급증"
펄어비스는 자사 PC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당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각각 10배, ... 이용자수(DAU)는 약 2배 증가했고, 대부분의 게임 서버 상태가 '혼잡'을 나타냈다.PC방 게임 순위 ...
2019.05.3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게임업계 3중고-ⓛ] 中 게임 침공...기로에 선 韓 게임
...7%." 지난해 한국의 전체 콘텐츠 수출에서 게임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다. 케이팝(K-POP)으로 ... 것에 비하면 규모가 점차 축소되고 있다. PC온라인 게임 시장에서는 미국에 밀려났으며 모바일 게임 ...
2019.05.3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테라 클래식' 티저 페이지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란투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 밝혔다.테라 클래식은 전세계 2500만명이 플레이한 PC온라인게임 '테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이다. ...
2019.05.3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프리 오픈
카카오게임즈는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프리 오픈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패스 ... 3000만명의 이용자가 즐기는 핵 앤 슬래시 장르의 PC온라인게임으로 다음달 8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이용자는 ...
2019.05.3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