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경쟁사끼리 티격태격… 재미난 '싸움구경'
... 매출은 버거킹의 약 6-7배에 달한다. 2015년 맥도날드의 미국 내 매출은 354억 달러로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 중 1위이며, 버거킹은 86억 달러로 4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렇게 큰 체급 차이에도 불구하고 ...
2017.01.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약 빤' 광고로 신세대와 소통…영특한 니신 라면
... 이성주의에서 스토리텔링으로 이동한지 오래다. 그러니 사람들이 '마지못해' 소비하는 인스턴트식품, 패스트푸드 분야에서 논리적인 상품 설명보다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방식을 채택하는 건 당연하다. '약 ...
2016.12.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대전시, 중앙메가프라자 '청년상인' 모집한다
... 지원하는 청년몰 조성사업을 추진한다.모집분야는 한식, 일식, 중식, 고기류, 분식, 스낵, 패스트푸드 등 푸드코드 형태의 음식업과 기타 스포츠용품 및 기념품 판매업 등의 전략업종으로 창업의지를 가진 ...
2016.12.20 대전충청세종 > 충청 > 김민형 -
[2016 결산] 식음료 업계 달군 올해의 10대 뉴스
... 두유 등의 당 함량을 30% 이상 낮췄으며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당 함량을 최대 33% ... 버거도 덩달아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침체된 패스트푸드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 김영란법 ...
2016.12.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한정판의 배신] 인기 캐릭터 앞세운 상술로 변질
... 어린이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미끼 상품이라는 지적도 계속되고 있다. 롯데리아와 KFC, 버거킹 등 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도 헬로키티, 원피스, 또봇,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캐릭터 한정판 마케팅을 비슷하게 펼치고 있다. ...
2016.11.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진범용·한아름 -
[한정판의 배신] 유통家 도 넘은 한정판 열풍… "웃돈까지 붙여 인터넷 매매"
... 어린이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미끼 상품이라는 지적도 계속되고 있다. 롯데리아와 KFC, 버거킹 등 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도 헬로키티, 원피스, 또봇,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캐릭터 한정판 마케팅을 비슷하게 펼치고 있다. ...
2016.11.2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SKT 'T페이', 비밀번호 만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
... 정보를 이용한 인증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T페이'는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업체, 패스트푸드 등 생활 밀착형 제휴처 2만 5000개의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향후에도 ...
2016.11.1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쉑쉑버거, 햄버거 판 바꿨다… 기대와 우려속 오픈 100여일 넘겨 성공적 안착
국내 오픈 100여일을 넘긴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이 '햄버거는 싸구려'라는 인식을 바꾸고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의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로 자리 잡았다. 공장에서 대량으로 ...
2016.11.1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미스터피자, 현지 외식업체와 손잡고 인도 시장 진출
... 100여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인도 프랜차이즈 단체로부터 '가장 빠르게 성장한 패스트푸드 체인'상을 수상했다. 인도는 미스터피자가 중국과 더불어 가장 공을 들이는 곳으로 약 13억명의 인구를 ...
2016.11.0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에스원, 식자재 운반부터 온도 관리까지…차량관리서비스 '유비스' 영토확장"
...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배달용 오토바이에도 유비스를 적용해 안전사고 감축에도 기여, 패스트푸드 점주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이에대해 윤성오 에스원 사물인터넷(IoT)사업팀장은 "유비스는 기존 ...
2016.11.0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