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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현대차 '1인당 매출' 글로벌 1, 2위… 도요타·테슬라·BYD 따돌려
... 더 많은 인력이다. 반대로 말해 기아는 12배 적은 인원으로 BYD보다 지난해 6만대 더 많이 판매한 셈이다. 정 회장의 '실용주의' 경영철학이 여실히 드러나는 대목이다. 임은영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는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병욱 -
'MLB 글로벌 수주회' 연 F&F… 김창수 회장 "MLB 2.0 시대 열 것"
... 매년 끊임없이 성장하며 K패션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2022년 해외 소비자 판매액 첫 1조원을 돌파한 것에 이어 2023년 1조7000억원을 달성했고 올해는 2조원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MLB는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문은혜 -
대상웰라이프, '천안2공장'에 아시아 10개국 공무원 초청… 현장 견학 프로그램 진행
... 규모를 자랑하는 전문제조시설로 사람 중심의 첨단 지능형 공장 인프라를 갖췄다. 제품의 기획부터 판매까지 모든 생산과정을 ICT(정보통신) 기술로 통합해 최소 비용과 시간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생산한다.친환경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테슬라, 中서 자율주행 출시 기대감…주가 4주 만에 최고"
... 중국에서 FSD보다 낮은 단계의 주행보조 시스템인 오토파일럿을 기본적으로 제공해 왔으나, 미국에서 판매 중인 FSD는 중국 당국의 데이터 규제 탓에 출시하지 못하고 있었다.하지만 4월28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
2024.06.18 뉴데일리 > 글로벌 > 성재용 -
하이트진로 "'진로의 대중화'로 맥주와 경쟁… 2030년 글로벌 매출 5천억 달성"
... 거점 업소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황 전무는 “진로는 판매량 기준으로 22년째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면서 “해외 유명 증류주 브랜드인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롯데, 멕시코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개최… 수출 상담 2170만 달러 성과
... 48개사 상품을 전시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현지 한식당과 연계해 즉석에서 김밥과 라면을 요리해 판매하는 등 참관객이 K-푸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B2C 상품 판촉전도 열렸다. K-푸드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신세계백화점, 상반기 와인 결산전…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할인”
... 2만9900원 등이 있다.SSG닷컴 와인하우스에서도 이달 30일까지 600여종 와인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신세계백화점 최원준 식품담당은 “와인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역대급 무더위 대비… 롯데온 '여름 특가전' 개최
...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무더위에 대비한 패션, 침구,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상품군별로 추가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여름철 인기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롯데마트, '고단백 혼합 15곡' 9900원에 판매
롯데마트와 슈퍼는 다음달 17일까지 '고단백 혼합 15곡(4kg)'을 9900원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귀리, 렌틸콩 등 15종류의 곡물로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본격적인 여름 온다”… 백화점3사, 여름 정기세일 개최
... 세사 등의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냉감·인견 여름 침구 특가전'을 진행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캠핑이나 휴가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특가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