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KT, OTT 동영상 서비스 'Seezn' 이용 행태 분석 통한 앱 개편
KT가 모바일 OTT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 고객들의 이용 행태를 분석,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Seezn은 20, 30대 이용자 비중이 ...
2020.05.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경북교육청, 제39회 스승의 날 기념식 온라인으로 진행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제39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사, 학생, 학부모가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이색 온라인 기념식을 갖는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
2020.05.11 대구경북 > 경북 > 강신윤 -
SKT-볼보, '차량용 통합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개발 맞손
... UX(사용자환경)로 제공하는 서비스다.SK텔레콤은 지난 1월 열린 CES에서 T맵과 플로, 각종 동영상 등을 차량 기본 탑재 형태로 제공하는 통합 IVI 시스템을 선보이며 관련 분야에 대한 기술력을 입증한 ...
2020.05.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조국 차 '물티슈 세차'한 지지자들…네티즌 “북한 우상화 수준”
... 따르는 것 같다”는 비난 댓글이 이어졌다. 논란은 지난 9일 '미디어 펀치'라는 유튜버가 관련 동영상을 올리면서 시작됐다. 영상은 지난 8일 오전 9시 40분께 조국 전 장관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
2020.05.10 뉴데일리 > 사회 > 전경웅 -
SK이노베이션, '언택트 교육' 통해 구성원 역량 개발 힘쓴다
... 교육에 대한 철저한 사전준비와 아낌없는 지원에 좋은 평가를 보였다.이를 위해 표준 콘텐츠 및 화상·동영상 강의를 지원하고 공장별 현지 상황 및 학습자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운영하며 기 진행된 교육에 대한 ...
2020.05.10 뉴데일리경제 > 에너지·화학 > 성재용 -
'LG 벨벳' 디지털 캠페인 진행…초콜릿 등 '디자인 리더십' 강조
... 함께 했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앞서 LG전자는 LG 벨벳 출시 렌더링 이미지 공개부터 패션쇼 동영상 공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마케팅을 도입하기도 했다.기존 제품 뒷면에 새겨져 있던 '씽큐(ThinQ)', ...
2020.05.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성진 -
중국, 아시아의 '나치' 될까…위험한 '링링허우' 세대
... “기업 활동이야말로 공익사업” 중국 청소년 “농노 착취를 위한 지주의 명분” “최근 마윈이 중국 동영상 사이트 '비리비리'에 4분짜리 연설 영상을 올렸다가 급하게 삭제하는 일이 있었다”고 조선일보가 9일 ...
2020.05.09 뉴데일리 > 글로벌 > 전경웅 -
11번가, 한국 P&G와 전략적 업무협약… 공동마케팅으로 경쟁력 강화
... 통해 올 한 해 거래액과 이용고객 모두를 늘린다는 목표다.소비자 접점의 콘텐츠도 늘린다. 11번가의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을 활용한 프로모션과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이 쇼핑의 재미와 정보를 얻을 ...
2020.05.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2020 프로야구 개막전, 헷갈리는 시청률 vs 시청자 수… '통합 미디어 효과' 필요한 때
... 216만(TNMS 자료)에 네이버 시청자 747만, 여기에 카카오 TV, 통신 3사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아프리카 TV 집계치까지 더하면 최소 1000만은 너끈히 넘었을 텐데 '프로야구 개막전 ...
2020.05.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재인 칼럼 -
[컨콜] SKT "웨이브 올해 콘텐츠 제작에 600억 투자"
SK텔레콤은 7일 열린 2020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6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0.05.0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