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증강현실 품는 유통街… 온라인에 '경험' 추가해 시장 확대
지난 2016년 포켓몬GO 열풍 이후 게임이나 오락 등에서만 이용됐던 AR(증강현실) 서비스가 ... 큰 이유는 고객들의 쇼핑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과 모바일로 급속도로 넘어가고 있어 보다 경험적 ...
2018.07.2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휴대전화 30주년 '변천사' 보니… "5G 강국 보인다"
... 인터넷으로 동영상을 주고받는 것이 가능해졌다. 업계는 3세대부터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온라인 게임에 접속하는 모습이 자리잡았고, 휴대전화가 단순 '전화기'를 넘어서 마치 작은 컴퓨터처럼 인식됐다는 ...
2018.07.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중견게임사 "하반기는 우리시대"… 잇따른 신작 출시, 대형사와 경쟁 예고
올 상반기 조용한 행보를 이어온 중견 게임사들이 3분기를 기점으로 주요 신작들을 대거 출시하며 ...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4년 출시된 PC 온라인 '이카루스'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
2018.07.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CGV 20주년… 서정 대표 "넷플릭스 위협적, 기술 차별화로 극장 사업에 집중"
"넷플릭스로 대표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업자의 성장은 분명 위협적입니다. CGV도 ... 배치된 단서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미션 게임 '미션브레이크(Mission, Break)', ...
2018.07.10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김수경 -
11번가, 넥슨과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여름 인기 아이템 론칭
11번가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여름 아이템 2종을 8월 1일까지 단독 ... 2만1900원이다. 문자로 발송된 디지털코드를 게임 사이트에서 입력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단 ...
2018.07.0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인기 캐릭터 '미나' 피규어 선봬
넷마블이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의 인기 영웅 '미나'의 피규어를 신규 ... 9분의 1 스케일 사이즈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핑몰사이트 엘롯데에서 오는 3주간 온라인 독점 ...
2018.07.0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KT, VR 개발자 시장 진출 돕는다… 실감형 콘텐츠 공모전 개최
... 규모의 실감형미디어 전용 콘텐츠 공모전으로, VR 게임·영화를 개발하는 개인 및 팀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도심형 VR테마파크인 'VRIGHT' 매장과 온라인 VR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유통할 수 있는 기회를 ...
2018.07.0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게임업계, '월드컵' 특수 없었다… '여름방학' 선점 눈돌려
국내 게임업계 대목으로 기대를 모은 '2018 러시아월드컵'이 한창 진행 중이지만, 다수의 게임사들은 ... 캐릭터를 선보이는 테마 업데이트를, 26일에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 모바일 버전의 정식 서비스를 ...
2018.07.0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코바코, 하반기 광고시장 '강보합' 전망… "뚜렷한 호재 없어"
... 유지하거나 소폭 늘리겠다고 답했다.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을 제외한 모든 매체가 보합세를 보였다. ... 신문(99.6)은 모두 감소세를 보였다.업종별로는 모바일게임 광고주를 중심으로 정보처리장비업종(150.0)과 ...
2018.07.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단독인터뷰] 윤항기 "폐결핵 딛고 '네가 만약~' 여러분 작곡"
... 계속 마음에 걸리더라고요. 결국 '86아시안게임'을 끝으로 과감히 접었죠."MBC '나는 가수다'에서 ... 그래서그런지 젊은 층에선 전혀 모르더라고요. 인터넷이나 온라인 방송 등을 통해 이런 소식들이 쫙 퍼졌으면 젊은 ...
2018.06.30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