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코로나19'에 예비 창업자 상담도 중단… 편의점업계 '언택트' 설명회 강화
... 도입을 대응책으로 내세웠다.먼저 CU는 창업설명회를 전화 설명으로 진행 중이다. 또 창업 정보를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GS25·미니스톱·세븐일레븐도 창업설명회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김범수 카카오 의장 "시즌2 위한 다음 10년 준비해야"
... 다음 10년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장은 이날 카카오 전 직원에 보낸 카카오톡 및 동영상 메시지에서 "지난 10년은 카카오의 시즌1이라고 생각한다"며 "'카카오스러움'의 문화를 회사의 성장에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카드사, 코로나19로 비대면채널 마케팅 강화
... 30조1901억원으로, 소폭(0.1%) 상승하는 데 그쳤다. 이에 따라 각 카드사들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배달앱 ▲소설커머스 등 온라인 판매처와 손을 잡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제휴카드를 출시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금융 > 김병탁 -
현대차, 신형 아반떼 美서 첫 공개… 年 25만대 전성기 재현 기대
... 코로나19(우한폐렴) 여파로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생방송에는 4000명의 시청자가 몰리면서 동영상이 끊기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호세 무뇨스 현대차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아반떼는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상재 -
막오른 주총 시즌, 이번주 314곳 몰려… 코로나19에 방역 등 달라진 모습
... 생중계하는 '언택트(비대면)' 주총도 확산되는 모습이다. SK텔레콤은 오는 26일 주총을 실시간 동영상으로 온라인으로 중계한다. 감염 우려에 주총장에 오지 못하는 주주를 위해 현장을 중계하고, CEO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재계 > 유호승 -
SK하이닉스, 서버向 D램 및 낸드價 상승 실적 반영 기대감
...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파는 전자상거래가 폭증하고 넷플릭스와 유투브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수요등이 확산하고 있어 서버 수요는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봤다.UFS는 SSD의 빠른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전자 > 김동욱 -
[삼성전자 주총] 김현석 사장 "혁신 제품 시장 선도, 코로나19 영향 없어"
... 라이프스타일 TV 판매를 확대할 방침이다. 올해는 핸드폰과 TV를 동기화해 대형 화면에서 모바일 동영상을 즐길 수 있는 '더 세로(The Sero)'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삼성전자는 최고의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조재범 -
KT, '히든트랙2' 등 OTT 새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KT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에서 소통형 라이브 콘텐츠와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30일 첫 공개를 앞둔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2'는 ...
2020.03.1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취재수첩] 바이러스가 바꾼 새 환경… '화상회의·자택근무·원격진료'
... 가능했다. 2020년을 기점으로 한국인들은 더 많은 개인 시간을 통해 넷플릭스·유튜브 같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시청 할 것이다. 스마트폰으로 음식을 주문하며 컴퓨터로 화상회의를 통해 자택근무하는 ...
2020.03.17 뉴데일리경제 > 취재수첩 > 김동욱 -
롯데백화점, '집콕' 늘자 프리미엄 음향기기 매출도 신장
... 약 19.2% 매출이 증가했다.이처럼 프리미엄 음향 시장의 신장세는 넷플릭스/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Over The Top)' 시장의 성장으로 공간적, 시간적 제약 없이 영화나 음악 ...
2020.03.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