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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진중권 꺾은 변희재, '토론 준비용 자료' 공개
... 방안을 구상한다. 1999년 김대중 정부 시절의 해양부는 서해쪽에 북위 37도48분과 38도18분 ... 돛배와 전마선과 같은 무동력어선에 대해서는 안전국 국토처에서 등록과 감독관리를 맡고 있으며, 모든 어선은 ...
2012.11.12 뉴데일리 > 사회 > 김태민 -
"금융권 도덕적해이 심하네"..채권 수익률 담합
... 위험을 감안해 소액채권 가격을 당일 시장수익률 보다 통상 20~40bp 높은 수준으로 형성한 것이다.국토해양부는 2004년 소액채권 매매에 따른 국민부담 경감을 위해 채권의 실물발행제를 등록발행제로 전환하면서 ...
2012.11.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관리자 -
"금융권 도덕적해이 심하네"..채권 수익률 담합
... 위험을 감안해 소액채권 가격을 당일 시장수익률 보다 통상 20~40bp 높은 수준으로 형성한 것이다.국토해양부는 2004년 소액채권 매매에 따른 국민부담 경감을 위해 채권의 실물발행제를 등록발행제로 전환하면서 ...
2012.11.12 뉴데일리 > 경제 > 고희정 -
文의 민주당, 호남표 위해 '20조 해저터널 건설'?
... 내놓은 민주통합당이 7일 '호남-제주 해저터널 건설'을 호남발전공약의 하나로 내놓았다가 여론의 반발에 ... 수심은 160미터 내외가 될 것이라고 한다.국토해양부의 연구용역 결과에 따르면 총 공사기간은 14년, ...
2012.11.0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관리자 -
文의 민주당, 호남표 위해 '20조 해저터널 건설'?
... 내놓은 민주통합당이 7일 '호남-제주 해저터널 건설'을 호남발전공약의 하나로 내놓았다가 여론의 반발에 ... 최저 수심은 160미터 내외가 될 것이라고 한다.국토해양부의 연구용역 결과에 따르면 총 공사기간은 14년, ...
2012.11.07 뉴데일리 > 경제 > 전경웅 -
수입차, 데드락 걸리면 차 안에 갇힌다!
... 전에는 밖으로 절대 나올 수 없다는 답변을 들었고, 이에 대해 너무 위험하고 부당하다는 의견서를 국토해양부에 제출하고 답변을 기다렸으나, 오늘까지 몇개월이 지나도록 답변이 없는 상황이다. 제보자와 함께 수입차 ...
2012.11.06 뉴데일리 > 경제 >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부 교수 -
수입차, 데드락 걸리면 차 안에 갇힌다!
... 밖으로 절대 나올 수 없다는 답변을 들었고, 이에 대해 너무 위험하고 부당하다는 의견서를 국토해양부에 제출하고 답변을 기다렸으나, 오늘까지 몇개월이 지나도록 답변이 없는 상황이다. 제보자와 함께 ...
2012.11.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관리자 -
여야 국회의원 173명, '새만금 특별법' 공동 발의
... 특별법을 대표 발의안 새누리당 지역화합특별위원장은 "국토의 균형발전을 이루고 대한민국의 내일을 책임질 토대를 ... '새만금사업 촉진을 위한 특별법'을 승계한다.법안은 국토해양부 소속의 새만금개발청 및 사업 특별회계 신설, 그리고 ...
2012.11.05 뉴데일리 > 정치 > 오창균 -
코레일 '3조' 짜리 초대형 송사 당할 듯
... 사업협약서의 합의를 훼손하는 중대한 위반 행위다. 특히 건설사 공모를 통한 CB(전환사채) 발행 등 정상적인 ... '드림허브'를 사업자로 선정해 사업을 진행해왔다. 국토해양부는 용산국제업무지구 사업이 그 형식 상 '공공사업'이 ...
2012.10.3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관리자 -
코레일 '3조' 짜리 초대형 송사 당할 듯
... 사업협약서의 합의를 훼손하는 중대한 위반 행위다. 특히 건설사 공모를 통한 CB(전환사채) 발행 등 정상적인 ... '드림허브'를 사업자로 선정해 사업을 진행해왔다. 국토해양부는 용산국제업무지구 사업이 그 형식 상 '공공사업'이 ...
2012.10.31 뉴데일리 > 경제 > 전경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