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게임업계, 자사 IP 기반 '멀티 플랫폼' 영역 확장 잰걸음
국내 게임 업계가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은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여러 ... 플랫폼 확장에 이어 지난 17일에는 글로벌 PC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까지 진출시켰다.네오위즈도 ...
2017.10.1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生生국감] "바이너리옵션·FX 상품 확산에도 금감원은 '나몰라라'"
...너리옵션, FX렌트 등 신종 금융투자 상품이 온라인 등지에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나 금융감독원은 별다른 ... 있다. 그러나 2015년 9월 대법원은 '일종의 게임 내지 도박에 불과할 뿐 자본시장법상 파생상품에 ...
2017.10.17 뉴데일리경제 > 증권 > 박예슬 -
"한국 모바일 데이터 소비량 OECD 8위… 1위는 핀란드"
... 국내 4G 가입자 1인당 월평균 데이터 사용량은 약 6.72GB였다.업계 관계자는 "동영상과 온라인 게임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현재 40% 중반대인 무제한 데이터 요금 가입자의 비중도 연내에 50%를 ...
2017.10.1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합뉴스 -
게임업계, 트위치콘 참가 눈길… "개인 방송의 힘 실감"
넷마블게임즈, 네오위즈, 넥슨(미국 현지 법인) 등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개인 게임방송 축제인 ... 입장을 잘 나타내주고 있기 때문이다.트위치콘은 온라인 공간에서 유명한 게임 개인방송 스트리머들과 그들을 ...
2017.10.1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넷마블, 테라M 사전예약 '200만' 정조준… "레볼루션 계보 잇는다"
넷마블게임즈의 차기 기대작 MMORPG 테라M이 사전 예약자 200만명을 정조준하며, 리니지2:레볼루션의 ... 지배적이다.특히, 리니지2:레볼루션과 마찬가지로 인기 PC 온라인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모바일 MMORPG라는 ...
2017.10.1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엔씨소프트, '리니지M' 효과… "3분기 매출 7천억 육박할 듯"
... 7398억원, 3576억원으로 추정된다"며 "국내 모바일게임 역사상 최대규모의 흥행작인 리니지M의 출시를 통해 ... 정도로 예상하고 있고, 이 외에도 여러 모바일 게임의 출시를 예상한다”고 말했다.온라인 단일 게임으로 ...
2017.10.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게임하고 선물도 받자… 게임업계 빅4, 추석 특별이벤트 '펑펑'
... 총 열흘간의 전례 없는 최장기간 연휴를 맞이해 게임업계에도 적잖은 사업이익 증가가 기대된다.학생들의 ... 끝나는 11일까지 미니게임에 참여한 사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PC온라인 게임 4종(리니지, ...
2017.10.0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GS홈쇼핑, NHN페이코에 500억원 투자… 지분 9.5% 확보
... 서비스로 자리잡았다.모회사인 NHN엔터테인먼트는 NHN의 게임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해 설립된 회사로 온라인·모바일 게임 개발 및 운영을 포함해 다양한 온라인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다.GS홈쇼핑은 미래 성장 동력 ...
2017.09.2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4차산업혁명위 출범에 게임업계 '화색'
... 수장에 장병규 블루홀 이사회 의장이 선임되면서 게임업계에 화색이 돌고 있다.지난 9년간 보수정권에서 ... 과거 이명박, 박근혜 정부를 거치면서 청소년 게임이용 시간제한(셧다운제도), PC·온라인게임 결제 ...
2017.09.2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합뉴스 -
LGU+ 광고 없는 모바일 포털 'U+Page' 인기몰이
... 'U+Page'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 못지 않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 실시간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폰 게임과 다양한 앱에 대한 최신 정보도 쉽게 만나볼 수 ...
2017.09.2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