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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컵→비비고→이선호?… CJ 경욱호, 승계 '키맨' 부상
... 그룹에서 제당으로 자리를 옮긴 경 부사장은 비비고 등 K-푸드 글로벌 마케팅을 진두지휘하고 있다.나이키와 코카콜라 등을 거친 그는 CJ 합류 이후 '더 CJ컵'을 기획해 대박을 쳤다.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마케팅 ...
2021.04.27 뉴데일리경제 > 재계 > 이연춘 -
커피 'RTD' 시장 순위 경쟁… '눈치싸움' 돌입
국내 커피 RTD 시장의 점유율 싸움이 치열하다. 롯데칠성음료, 동서식품, 매일유업, 코카콜라 등 다수의 업체가 경쟁에 뛰어든 만큼 올해도 치열한 순위 싸움을 예상된다. 23일 닐슨코리아에 ...
2021.04.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차석용'의 무한질주… LG생활건강, 1Q 실적 또 사상 최대
... 영업이익도 3575억원, 5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 6.9% 성장했다. 대표 브랜드 코카콜라, 몬스터에너지 등 탄산 음료의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 성장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2005년 ...
2021.04.2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음료업계도 '친환경' 속도… '비닐 라벨' 땐 제품 잇따라 출시
음료업체들이 '무라벨' 제품을 잇따라 도입하며 친환경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음료업체들이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단독]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헛개차' 등 최대 15.8% 인상
... 평균 7% 인상했다.동아오츠카도 포카리스웨트와 오로나민C 가격을 100∼200원 인상했고, 코카콜라도 일부 제품의 편의점 가격을 100~200원 올렸다.특히 올 들어 이어진 가격 인상은 음료뿐만이 아니다. ...
2021.04.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마트,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 보상… "최저가격 보상 실시"
... 취급하는 상품 500개를 각 카테고리별 바이어가 선정한다.대표품목으로는 신라면, CJ햇반, 서울우유, 코카콜라, 삼다수 등 각 카테고리별 1위 상품을 비롯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칠성사이다, 새우깡, 케라시스 ...
2021.04.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포토] 롯데百 일산점 "'에코 챌린지' 캠페인에 동행하세요"
... 수거한 페트병으로 만든 '노스페이스의 리싸이클링 의류'를 8일까지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키플링과 코카콜라가 협업한 '코카콜라 페트병 리싸이클링 가방' 등 에코 캠페인을 진행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친환경 상품들로 ...
2021.04.05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정상윤 -
필환경 시대… 식품업계, 생수 라벨 뗀다
식품업계가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짐에 따라 라벨을 뗀 친환경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자사 먹는샘물 브랜드 강원평창수와 휘오 순수를 페트(PET...
2021.03.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Daily New식품] 레쓰비, 맥도날드, CJ제일제당 外
... 향 뿐만 아니라 파란색의 브랜드 컬러는 그대로 유지하며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 코카콜라음료, '장애인 고용 활성화'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협약코카콜라음료는 장애인 고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오뚜기, 맘스터치 外
◇ 롯데제과,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롯데제과가 자연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포레스트'를 집콕하는 소비자와 함께 비대면으로...
2021.03.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