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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모바일GA '아이올' 접는다
... 론칭 배경에 대해 "전통 채널인 전속설계사 대신 온라인 판매가 증가하는 등 판매채널이 급변하고 있다"며 ... ▲치아보험 ▲모바일변액적립보험 ▲국내여행보험 ▲원게임홀인원보험 ▲원데이스키보험 ▲해외여행보험 ▲자전거보험 ...
2024.01.12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정재혁 -
[데일리 IT 단신] KT, 성능·디자인 개선 '와이파이 6D' 공유기 출시 外
...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기프티쇼 비즈와 르투아는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진행된 브랜드 만족도 ... 50만 팔로워를 확보했다. 약 1년만에 국내 게임사 브랜드 채널 최초(개별 게임 채널 제외)로 100만 ...
2024.01.10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N-포커스] '숏폼·유튜브' 플랫폼 다변화하는 홈쇼핑업계… 매출효과는 '글쎄'
...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등으로 채널을 넓히며 생존게임을 벌이고 있다. 주 시청층을 확대해 실적 증대로 ... 앞광고제작소에서 할인율이 결정되면 해당 가격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
2024.01.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N-경제포커스] 진출 허용했지만 규제는 강화… 게임업계, 55조 中시장 '기대반 우려반'
최근 중국 정부가 '판호(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권)' 발급 확대에 나선 한편, 온라인 게임 ... 규제를 내놨다. 게임업계는 55조원에 달하는 중국 게임 시장에 물꼬가 트였다는 점에서 환영하지만, 규제 ...
2024.0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넥슨, 메이플스토리 확률형 강화상품 '큐브' 판매 금지… 신뢰회복 시동
...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 운영진은 9일 저녁 온라인 방송을 통해 "확률형 강화 상품을 판매하지 않겠다"고 ... 아이템이다. 넥슨은 큐브를 판매하지 않는 대신 인게임 '재화 인 메소'를 활용한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
2024.0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K-게임, '브라질·인니·사우디' 등 신흥 시장서 인기몰이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권역에서 한국 게임의 평균 이용 시간이 유의미하게 증가한 것으로 ... 신규 선정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PC·온라인 게임의 이용시간은 브라질이 주중 3시간 39분과 ...
2024.01.0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김병욱 -
티빙, KBO 중계권 따냈다… '유료화' 도입 여부 촉각
CJ ENM 온라인동영상(OTT) 자회사 티빙이 국내 프로야구 중계권 경쟁 입찰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 1년간 밀착 취재한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을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
2024.01.0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이상동, 4월 총선 고양시丁 출마 선언… "고양의 새로운 변화 이끌겠다"
... 정비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유통체계 검토와 온라인 판매시스템을 구축하고 테마성 상품개발로 일산전통시장을 ... 전환하겠습니다. 방송 관련 엔터테인먼트와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 등 뉴미디어 영상 신사업 유치로 대규모 창조 ...
2024.01.05 뉴데일리 > 정치 > 오창균 -
"플레이어 즐거움의 극대화"...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고도화
게임의 진화는 기술의 발달과 늘 궤를 함께 한다. 넥슨은 1996년 출시한 PC MMORPG '바람의나라'가 세계 최초로 그래픽 온라인 게임의 시대를 열었다. 게임 산업에서 유저에게 혁신적인 ...
2024.01.0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中 게임업계 주가 폭락에 '신규 게임 규제안' 책임 관리 물러나"
중국 당국이 새로운 온라인게임 규제안을 발표한 직후 게임업계 주가가 폭락하자 게임산업을 감독하는 책임 관리가 물러났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
2024.01.03 뉴데일리경제 > 국제경제 > 성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