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포토] 이마트 주류위크 2주차 "오픈런 신드롬 '발베니 12년' 행사가로 만나세요 "
... 2주차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2주차 행사에는 인기 위스키와 고량주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은 오픈런 신드롬을 일으켰던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ml, 영국)를 행사가 99,000원,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정상윤 -
'어닝 서프라이즈' KB국민카드 이창권號…'보릿고개'에도 '효자 노릇'
... 영업 외적으로도 비용관리에 충실했다는 방증이다. KB국민카드 측에 따르면 현재 공시되지 않은 판매비 역시 전년대비 크게 감소한 것으로 알려졌다.◇영업비용 효율화에 조달 포트폴리오 다변화로 '비용절감'조달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성재용 -
항공업계, 여행수요 폭발에 함박웃음… 인력 채용 경쟁도 치열
... 여름 휴가철, 추석 황금연휴를 여행객을 겨냥해 항공기를 추가로 도입하고 노선 확대, 특가 항공권 판매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사업 확대에 승무원은 물론 전 직군에서 인력 채용 경쟁도 치열하게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보배 -
[Daily New유통] 프리드라이프, 아성다이소, 스타벅스 外
◇ 프리드라이프,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 판매프리드라이프가 오는 2025년 새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을 판매한다.내년 1월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강필성 ,최신혜 -
[데일리 IT 단신] KT, '초당 15만개 암호키 생성' 양자 통신기술 개발 外
... 서비스 제공SOOP은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와 '마플샵'이 인기 스트리머들이 손쉽게 굿즈를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 샵프리카와 마플샵의 연동으로 스트리머들은 자신만의 굿즈를 원스톱으로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인도네시아 흡연인구 90%가 가향담배… KT&G, '향 캡슐' 현지 제조·판매로 집중 공략
KT&G가 인도네시아에서 향 캡슐 제조·판매를 위한 준비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삼은 인도네시아를 통해 중동과 인접국가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23일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HD현대인프라코어-두산밥캣, 북미 공략 함께
... 제품군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HD현대인프라코어는 자사 장비 외 두산밥캣의 소형 장비를 추가로 판매하고, 두산밥캣도 HD현대인프라코어의 중형 장비를 공급받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들 제품은 각사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박소정 -
엔비디아 "내년까지 칩 부족"… HBM '활짝'
AI(인공지능) 반도체 선두기업인 엔비디아가 지난 1분기에도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강력한 AI 수요를 증명했다. 2분기부터는 엔비디아의 차세대 AI 반도체 블랙웰 신제품이...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전자 > 장소희 -
역대급 주가, 역대급 실적… 현대차, 2분기 영업익 4兆 넘긴다
... 전쟁을 진행할 수록, 현대차·기아는 반사 이익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현대차·기아의 중국 판매는 글로벌 판매의 5% 미만 비중이며, 미국과 유럽에서는 현지 생산 비중을 높여가고 있는 반면 일본, 미국,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소정 -
[단독] 선양소주 '이제우린', 19년만에 '맑을린' 부활… "대전·충남 1위 되찾을 것"
... 내부의 절박함도 있다. 수도권을 거점 삼아왔던 참이슬-진로와 처음처럼-새로 등 대기업 소주가 전국적으로 판매량을 늘리면서 직격탄을 맞았기 때문이다.지역소주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전까지 수도권 대기업 ...
2024.05.2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