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데일리 산업 단신] ㈜한진, 베트남 '두근두근' 매장 개소식 참여 外
... 래핑은 차량 외부에 필름지를 붙여 도색을 한 것처럼 색을 바꿔주는 작업이다. 여러 광고 매체 중 소비자 주목률이 48%로 가장 높고 투자 대비 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번 래핑 서비스는 신차로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설유빈 -
골든블루, 먹핑족 필수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인기
... 이들에게 보냉 아이템은 필수다. 골든블루에서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그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이다.'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와 '골든블루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성민정] 세상을 바꾸는 기술, 세상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
... 데이터 역시 유머의 사용이 매출, 시장 점유율, 이익 등 많은 측면에서 효과가 있으며, 특히 소비자 행동이나 습관 변화를 도출하는데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동일 조사에 따르면 프리미엄 브랜드나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성민정 칼럼 -
KT, 190만이 선택한 'Y박스' 앱 개편… MZ세대 소통 강화
... 기능과 응모참여 게임 '토끼키우기' ▲고객 맞춤형 취향 모음집 '와이덴티티(Ydentity)' ▲소비자 수요기반 상품 판매 기능 'YSHOP 펀딩'이다.먼저 '클로버' 리워드 및 '토끼키우기' 게임은 2023년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IT > 신희강 -
롯데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매 '럭스몰' 역사속으로… 온라인도 내달 영업종료
... 등장했던 재고 면세품 내수통관 판매 채널이다. 해외 출국 없이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았다. 다만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고 해외관광이 활성화되면서 '럭스몰'도 철수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美 2분기 성장률 3.0%로 상향 … '강한 개인소비 지출' 반영
...기(4~6월) 들어 미국의 경제 성장세가 애초 집계됐던 것보다 더 강했던 것으로 평가됐다. 소비자 지출 증가 등 이유로 기존 발표보다 상향 조정된 것이다.미국 상무부는 2분기 미국의 국내총생산(GDP) ...
2024.08.30 뉴데일리 > 글로벌 > 성재용 -
"소비자 취향 상품, AI가 추천" 코오롱몰, 전면 개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오는 9월3일 전면 개편한다. 고객과 입점 브랜드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UI(사용자 환경)과 UX(사용자 경...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1020 여성 타킷" 롯데웰푸드, '빼빼로 X LAP' 협업 상품 선봬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메가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용인시, 9월 용인와이페이 충전 인센티브 10%로 상향
... 관계자는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추석을 맞아 한 달간 지역화폐 충전 인센티브를 확대했다”며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지역화폐 사용에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2024.08.30 경기 > 경기남부 > 홍완식 -
"죽음의 물, 영원히 차갑게"… 관 모양 쿨러 만든 리퀴드데스의 파격
... 설명했다.리퀴드데스와 예티의 '관 쿨러' 협업은 두 브랜드의 독특한 정체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혁신적인 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죽음'이라는 키워드를 적극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