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CGV,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 실시
... 할인 쿠폰과 '매점 칼퇴 세트' 할인 쿠폰이 각각 2매씩 구성돼 있다. 스쿨푸드 스팸계란말이와 코카콜라 알보틀로 이루어진 '매점 칼퇴 세트'는 기존 가격보다 약 25% 할인된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2018.10.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후·숨 덕에 날았다"… LG생활건강, 3Q도 사상 최대 실적
... 전년동기 대비 각각 4.5%, 11.5%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12.9%로 0.8%p 높아졌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등 주요 탄산 브랜드들의 고른 성장으로 탄산음료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5.1% 증가했다.
2018.10.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1원도 못 써!'… 코카콜라·애플이 외면한 국내 매체?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광고비를 지출하는 기업 중 하나인 코카콜라와 애플이 한국 내에서 신문과 잡지 광고를 전혀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뿐만 아니라 주요 대기업들도 4대 매체인 ...
2018.10.2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페이스북이 인정한 신세계·신한은행·에스쁘아… 마케팅 비밀은?
... 총 1500여명이 참석했다.페이스북은 오늘의집, 스파이더코리아, 사사 스시(sasa sushi), 코카콜라, 나이키코리아, 스킨푸드, 옥션, 하이네켄, 스푼, 홈&쇼핑, LG모바일, 블랭크TV,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
2018.09.1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1초에 2억원"… NFL에 무릎 꿇은 광고비
... 인튜잇(Intuit), 도요타(Toyota), 퍼실(Persil), 램트럭(Ram Trucks), 코카콜라(CocaCola), 더로드(The Road), 이트레이드(E-Trade), 퀵큰로언즈(Quicken ...
2018.09.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하이트진로, 국내 최저도수 위스키 시장 공략… 33도 '더클래스 1933·33' 출시
... 참여했다. 이를 통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맛과 향 및 최적의 목넘김을 구현해냈다.패키지는 코카콜라, 기네스 등을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 브랜드 디자이너 닐 허스트가 디자인했다. 병 모양은 스코틀랜드 ...
2018.09.1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 -
[광고, IT를 입다③] 광고 그 이상의 광고… 애드테크·1:1맞춤형으로 진화
... 관광객이 10 년 내에 서약서에 서명 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코카콜라의 '코카콜라 1000개의 이름을 공유하다(Share a Coke 1,000 Name Celebration)' ...
2018.09.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홈피' 문 닫고 '브랜드 저널리즘' 공 들이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코리아가 공식 웹사이트 서비스를 종료한다. 코카콜라는 새로운 디지털 매거진 형태의 '코카콜라 저니(Coca-Cola Journey)' 페이지로 통합하면서 브랜드 저널리즘을 확대한다는 ...
2018.08.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명분'만 남고 '권위'는 없다… 11회째 부산국제광고제, 아쉬운 이유
... 피츠코 맥캔 앤 카사노바 맥캔(Fitzco/McCann&Casanova/McCann)의 '코카콜라 1000개의 이름을 공유하다(Share a Coke 1,000 Name Celebration)'가...
2018.08.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코카콜라·팔라우 서약, 그랑프리 영예"… 부산국제광고제, 25일 폐막
... 피츠코 맥캔 앤 카사노바 맥캔(Fitzco/McCann&Casanova/McCann)의 '코카콜라 1000개의 이름을 공유하다(Share a Coke 1,000 Name Celebration)'가 수상했다. ...
2018.08.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