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까스텔바작 "경기 침체에도 성장… 하반기 공격적 영업으로 외형 확장"
...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이끈다는 방침이다. 특히 까스텔바작의 강점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 활용,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중장년층 단골 고객을 확실히 붙잡겠다는 전략이다. 소비 행태 등 지역 상권 특성에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식품업계 올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는 "가성비·스몰 프리미엄"
... 선보인다. 올해 추석에는 고물가로 인한 가성비 선물세트와 함께 작더라도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몰 프리미엄'이 주를 이루고 있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번 추석 명절을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스타벅스, 150만잔 돌파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기간 연장
...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에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특징인 음료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부드러운 커피와 바닐라의 조화가 인기의 원동력으로 평가되고 있다.스타벅스는 '프렌치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셀럽 모시기 나선 홈쇼핑 업계, 신규 프로그램 잇딴 론칭
... 최근 홈쇼핑 신규 프로그램에는 다방면의 셀럽을 앞다퉈 섭외하고 나섰다는 점이다. 셀럽을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겠다는 전략이다.28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홈쇼핑은 신규 프로그램에 다양한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세븐일레븐, 6.5배 큰 '빅사이즈 빵'으로 가성비·재미 다 잡는다
... '크래프트크림치즈볼'을 약 6.5배 사이즈로 키운 빅사이즈 상품이다.고물가에 높은 외식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빅사이즈 마케팅은 유통업계의 필수 성공 방정식으로 자리잡았다. 빅사이즈 상품은 SNS를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삼성전자, IFA 2024서 '삼성 푸드 플러스' 소개
...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푸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삼성만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식(食) 경험을 더욱 스마트하게 해줄 수 있는 기능들을 다양하게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가전기기와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이가영 -
현대차, 마케팅 조직 개편 1달 만에 '흔들'… 안젤라 제페다, CMO서 역할 축소되자 사임
... 역할을 추가로 맡게된 반면, 제페다 전 CCO는 마케팅을 총괄하던 자리에서 크리에이티브와 소셜, 소비자 경험 마케팅, 다문화 마케팅 등을 관리하는 직무로 역할이 축소됐다.대부분의 기업들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와 ...
2024.08.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충북중기청, 9월 동행축제 '우수제품 판촉전' 연다
... 대상으로 5000원 할인쿠폰 제공 및 사은품 증정 등 소비심리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 판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또한, 다음달 3~13일 충북도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장(도청 ...
2024.08.27 대전충청세종 > 충북 > 양승갑 -
배달플랫폼 입점업체 "수수료‧광고비 관련 정보 투명하게 제공돼야"
... 한다고 주장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대부분의 플랫폼사에서 수수료‧광고비 산정기준을 비공개한 상태고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무료 배달' 서비스로 인해 배달비가 입점업체에 전가되고 있다.주문 고객의 데이터를 입점업체에서 ...
2024.08.27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유동선 -
2분기 역대급 실적 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효자로 자리매김
... 설명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과 더불어, 연간 에너지 비용도 1만8000원 수준에 머물러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전기 요금 부담을 낮췄다.아울러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코웨이 제품보다 약 40% 작아진 ...
2024.08.27 뉴데일리경제 > 소형가전 > 설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