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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19] 한상범 부회장, "2020년 'OLED+전장' 등 육성사업 비중 50%"
... 경쟁심화에 따른 공급과잉과 막대한 투자 등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대형 OLED 사업이 흑자전환 되었고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내 하반기에는 많이 회복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
2019.01.0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장소희 -
"靑, 朴정권 인사 수백명 감찰지시"…김태우 또 폭로
... 철저한 외유내강형' '공항공사 사장 재직 이후 만년 적자에 시달렸던 청주·대구공항을 처음으로 흑자로 전환시킴은 물론, 국제선 이용고객 최대치 달성 등 우수경영 성과 주목' 등 긍정적 평가도 있었다.<문화일보>는 ...
2019.01.03 뉴데일리 > 사회 > 김동우 -
[신년사] 최종식 쌍용차 사장 “코란도 후속 등으로 올해 흑자전환 목표”
“올해 렉스턴 스포츠 칸과 코란도 후속모델 등을 통해 흑자전환을 반드시 이루겠다”최종식 쌍용자동차 사장은 3일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말하며 올해 새로운 판매기록으로 흑자전환을 이루는 ...
2019.01.03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성수 -
[신년사] 한영석·가삼현 현대重 사장 “올해는 회사 미래가 결정될 중요한 시점”
... 늦출 수 없는 이유”라며 “위기극복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이들은 현대중공업이 흑자전환에 성공하기 위해 올해 슬로건으로 '다시 일어나 세계 제일 조선해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 올해 ...
2019.01.03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유호승 -
올해 원‧달러 환율 1100원대… 금융권 실적 둔화 예상
... 향상된 추세다. 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는 올해 금리 인상에도 미국의 약달러 선호와 경상수지 흑자 지속으로 1100원대 밴드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다수의 경제전문가들도 내년에 FRB(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
2019.01.02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이나리 -
'GTX 착공' 달갑지 않은 코레일… 광역철도 적자 가속화 불가피
... 공익서비스(PSO)로 보전해줬다. 지원 규모는 연간 600억원쯤이다.2016년 영업실적은 531억원쯤 흑자였다. 철도 전문가는 "정부 보조금 덕에 그동안 광역철도가 적자는 피해왔다"고 설명했다.2017년의 ...
2019.01.02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
[신년사] 박삼구 금호아시아나 회장 “그룹사 자율경영 통해 경쟁력 강화”
...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또한 금호리조트는 안정적 재무구조 개선, 에어서울은 흑자경영 실현, 에어포트는 안전조업으로 항공 분야 성장 기여 등 그룹사별 올해 목표를 주문했다.그는 마지막으로 ...
2019.01.02 뉴데일리경제 > 재계 > 박성수 -
올해 '장사 잘 한' 건설사, 내년 배당 기대감 '솔솔'
... 프로젝트들이 순차적으로 준공되고 설계변경 클레임 등에 의한 환입이 발생하면서 올 들어 플랜트 부문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대우건설의 경우 2016년 말 빅배스(Big bath) 단행에 이어 올 들어 모로코 사피발전소 ...
2018.12.31 뉴데일리경제 > 건설 > 이성진 -
수주절벽 넘은 현대重, 정상화 기지개… 주주배당·임단협 잠정합의
... ▲2019까지 고용보장 ▲기본급 동결 ▲수주목표달성 격려금 100%+150만원 지급 ▲2019년 흑자달성 위한 격려금 150만원 ▲통상임금 범위 700%→800% 확대 등이 담겼다.현대중공업 관계자는 “내년에도 ...
2018.12.31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유호승 -
한전, 내년 실적 기대감… 유가하락-누진제개편-원전가동↑
... 석탄 발전을 늘렸는데 국제 연료 가격이 큰 폭으로 늘어나면서 적자 폭이 더 커졌다. 3분기 들어 흑자로 전환했으나 올해 전체 실적 적자는 면치 못할 전망이다. 금융정보업체인 에프앤가이드는 올해 한국전력이 ...
2018.12.28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최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