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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보사 자동차보험료 3%안팎 인상할 듯
... 상태다. 손해율은 80% 안팎이 손익분기점이다. 통상 1%포인트(p) 변동이 약 1000억원의 흑자·적자 요인으로 여겨진다. 주요 손보사들의 자동차보험 손해율은 올해 가을 들어 90%를 넘어섰다. 10월 ...
2018.11.11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이나리 -
고려개발, 1년 만에 '휘청'..수주액 40% '뚝'
고려개발이 지난해 흑자전환을 이뤄냈지만 1년 만에 다시 고꾸라지면서 모회사 대림산업의 재무 부담도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고려개발의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 졸업을 위해 그간 지원사격을 ...
2018.11.09 뉴데일리경제 > 건설 > 이성진 -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2652억… 전년比 1.5%↓
... 글로벌 곡물가 상승에 따른 원가 부담에도 불구하고 동남아시아 축산 시황 및 판가 개선으로 2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바이오 부문 전체 수익성이 지난해에 비해 크게 개선됐다.식품사업부문의 매출은 1조4564억원을 ...
2018.11.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현대重, 강환구 사장 물러나… 한영석·가삼현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
... 생산본부장을 역임한 후 2016년 10월부터 현대미포조선 사장으로 근무했다. 이후 미포조선을 3년 연속 흑자로 이끄는 등 안정적으로 조직을 운영해왔다.가 사장은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현대중공업 선박영업본부에서 ...
2018.11.06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유호승 -
아시아나항공, 고유가 탓에 3분기 영업익 1010억… 전년比 14.8% ↓
... 공급을 늘리며 전년대비 매출이 130% 늘어난 59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36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아시아나항공은 하계 성수기 영업활동 수입 증가와 금호아시아나그룹 사옥 매각 등 1420억원의 ...
2018.11.06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박성수 -
시진핑 "40조 달러 수입 확대"…미중 무역전쟁 가라앉나
...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최근 미국과 유럽 금융기관들이 내놓는 보고서를 보면, 중국의 무역수지 흑자는 줄어들기는커녕 오히려 늘었다고 한다. 한편 중국 당국은 시 주석이 '수입 확대'와 자유무역을 강조한 ...
2018.11.05 뉴데일리 > 글로벌 > 전경웅 -
해양플랜트에 발목 잡힌 삼성重, 조선 빅3 중 유일한 '적자'
... 매출손실에도 해양부문에서 2억6600만 달러의 체인지오더(추가 공사대금 보전)가 나타나 1년 만에 흑자로 전환했다. 아울러 플랜트부문에서의 하자보수충당금 환입 역시 흑자전환에 영향을 미쳤다.올해 2분기 ...
2018.11.05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유호승 -
늪 빠져나오는 대우조선, 4년만에 대졸 공채로 부활 날갯짓
... 2조3257억원, 영업이익 2294억원을 기록했다. 국내 조선업계 빅3 중 유일하게 2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오는 15일 정성립 사장은 기자간담회를 갖고, 3분기 실적을 비롯해 추가적인 구조조정 등에 ...
2018.11.04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유호승 -
[SRT 전라선 동상이몽②] 배임 논란 경우 따라 달라… 코레일, 매출액 감소 '뻥튀기'
... 더 들어 93억원의 손해를 봤다. 전라선 자체가 코레일로선 적자 노선인 셈이다.수익 기준으로는 흑자 노선이다. 하지만 전라선에 투입하는 열차의 총수익이 398억원이다. 안 의원 말대로 전라선 KTX가 ...
2018.11.02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
시진핑 “美와 무역갈등 원하지 않아”… 사실상 '항복'
... 보도했다. 이 정도 물량에 25% 추가 관세가 붙으면, 중국이 매년 미국에서 벌어들이는 무역흑자의 10% 이상이 사라진다. 이는 곧 중국 농민공 4억 명 가운데 수백만 명의 일자리가 사라진다는 ...
2018.11.02 뉴데일리 > 글로벌 > 전경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