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CJ올리브영, '랜드마크' 매장 늘린다… 황리단길에 한옥 매장 오픈
... 기업 유로모니터의 프루던스 라이(Prudence Lai) 여행산업 컨설턴트는 “단순하게 제품을 넘어 브랜드와 통합된 경험을 제시하는 것은 뷰티 쇼핑에 나서는 여행객을 모으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분석했다.지역 ...
2024.09.0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강필성 -
LG전자, AI홈 패키지 연내 출시… 361조 스마트홈 시장 공략
... 5만여 종의 가전과 IoT 기기를 연결하며 앳홈 앱스토어에는 필립스, 아카라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연결·제어하는 애플리케이션이 1000여 개 등록돼 있다. 앳홈 오픈 플랫폼을 ...
2024.09.08 뉴데일리경제 > IT·전자 > 안종현 -
LGU+, 고객 100명 초청 '디지털 디톡스' 행사 진행
... 제공하는 선납형 요금 기반의 통신 플랫폼이다. 7월부터 '몰입의 순간을 경험해'를 핵심 키워드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캠페인으로는 오프라인 공간에 모여 스마트폰 없이 피크닉을 즐기는 'NO PHONE ...
2024.09.08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LG전자, 웹OS 연매출 1조 넘는다… 유니콘 사업 '우뚝'
... 웹OS를 선택하고 있다. 회사가 웹OS 외판사업에 처음 뛰어들었던 2021년 웹OS를 탑재한 TV브랜드가 약 20여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3년여 만에 20배가 늘어난 셈이다. 현재 웹OS가 탑재된 ...
2024.09.0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이가영 -
신세계백화점, 세계 최초 '크루그·돔페리뇽' 단독 와인 매장 오픈
... 와인셀라'에 순차적으로 문을 연 '크루그'(8월 25일)와 '돔페리뇽'(9월 3일)은 명품과 주류 브랜드를 여럿 소유하고 있는 LVMH 그룹의 고급 샴페인 브랜드다.특히 '돔페리뇽'은 샴페인하면 가장 먼저 ...
2024.09.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이미현 -
음성군 '명작요리경연대회' … '음성고추치미추리소스와 슈니첼요리' 대상
...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또 지속 가능한 농업환경 조성과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농산물 브랜드 '음성명작' 홍보를 위해 진행됐다. 지난달 1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 결과 14개 팀이 접수했으며, 공정한 ...
2024.09.08 대전충청세종 > 충북 > 양승갑 -
현실 외면 '理想論' 좇다 기업 망가진 EU … 이래도 韓 민주, 반시장법 매몰
... 강행했다.하지만 예상보다 시장 전환은 빠르지 않았다. 전기차 보급이 빠른 중국에서는 폭스바겐 대신 자국 브랜드를 선택했다. 코로나19 이후 수입차를 배척하는 중국의 '애국 소비' 경향이 뚜렷해진 영향도 작용했다.폭스바겐의 ...
2024.09.07 뉴데일리 > 글로벌 > 성재용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사회체육학과-㈜케이디헬스케어, 상호교류협약 맺어
... 프로그램 상호 교류, 정보 자료 교환 ▲문화사업 공동 추진 등에 합의했다.케이디헬스케어는 피트니스센터 브랜드인 '스포애니'를 전국 100여 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이 대외협력처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해서 ...
2024.09.07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정환 -
[포터] 베스파, 2025년형 모델 출시
이탈리아 아이코닉 모터사이클 브랜드 베스파(VESPA)가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베스파 모토플렉스 서울점에서 신모델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 S, 스프린트S, NEW LX를 선보이고 있다. ...
2024.09.06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정상윤 -
[포토]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등장한 카리나
... 열린 무신사 뷰티 대규모 오프라인 캠페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트렌디한 이머징 브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직후 1분만에 전량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24.09.06 뉴데일리 > 포토-연예·문화 > 정상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