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Daily New식품] 스타벅스, 롯데제과, 하이트진로 外
... 비유탕 라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매출을 2020년까지 800억원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 코카콜라사, 홍찻잎 직접 우린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TEA)' 2종 출시 코카콜라사는 홍찻잎을 직접 ...
2017.06.0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풀무원다논, 정희련 신임 대표 선임… "풍부한 경험 갖춘 식음료 전문가"
... 네슬레 워터스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두지휘 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표이사, 해태음료 대표이사,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 부사장 등을 역임하면서 국내 식음료시장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성균관대학교 ...
2017.06.0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Daily New식품] 농심, 디아지오, 동서식품, 롯데리아 外
... 중량 550ml, 가격은 1만3580원이다. ◇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 출시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사과 과즙과 함께 부드러운 과육을 넣어 사과 본연의 씹는 맛을 ...
2017.05.2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코카콜라, 액상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선봬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즉석음용(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한국에서 최초로 액상 에스프레소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2017.05.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새 캠페인 광고 선봬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슬로건의 새 TVC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
2017.05.2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LG생활건강, 1Q 영업이익 전년比 11.3% 성장… '사상최대 분기실적'
... 283억원으로 영업이익률이 높은 브랜드 및 채널의 성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28.4% 성장했다.탄산에서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비탄산에서 '토레타' 등 주요브랜드와 신규브랜드의 매출 성장으로 시장점유율은 전년동기 ...
2017.04.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브랜디드 콘텐트의 종말 -하-
... 컴퓨터게임을 보여주는 평범한 청년을 이기지 못한다. <o:p></o:p> 1971년 집행된 코카콜라 "힐탑(Hilltop, I'd like to buy the World a Coke)" 광고 소셜미디어가 ...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포스' 선봬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고 25일 ...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코카콜라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 선봬
코카콜라사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제품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은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
2017.04.0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플라스틱 등급 논란, 페트병에 담긴 '콜라·주스·커피'는 안전할까?
... 식음료 업체들이 사용하고 있는 플라스틱 용기는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뒤 시중에 나오게 된다. 코카콜라 측은 "한국에서는 식품 용기로 사용되어지는 모든 용기에 대해 그 용기 제조자가 식품의약처에서 정한 ...
2017.03.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